SK텔레콤, 5G 기반 신형 ‘아이폰 SE’ 25일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8 11:10:33
  • -
  • +
  • 인쇄
공식 온라인스토어‧11번가‧대리점에서 예약, 25일 정식 출시

SK텔레콤은 아이폰 SE 3세대와 알파인 그린 컬러의 아이폰 13 프로, 스터닝 그린 컬러의 아이폰 13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형 아이폰 SE는 iOS 15가 적용됐다. A15 바이오닉 칩과 함께 개선된 카메라 기능 등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진 편집부터 게임, 증강현실 등 거의 모든 사용 경험을 개선했다는 게 SKT의 설명이다.
 

▲ 아이폰 SE 3세대 [SK텔레콤 제공]

 

신형 아이폰 SE에는 5G가 적용되고 배터리 수명이 늘어났다. 색상은 미드나이트와 스타라이트, 프로덕트 레드 등 3가지로 출시됐다.

고객들은 18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T다이렉트샵’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그리고 전국 SK텔레콤 공식 대리점에서 이 제품을 예약 가입할 수 있다. 정식 출시는 오는 25일부터다.

18일부터 아이폰 13, 아이폰 13 미니, 아이폰 13 프로 그리고 아이폰 13 프로 맥스의 그린 컬러도 예약이 가능하다.

이번 새로 출시되는 제품군은 새로운 와이드, 울트라 와이드, 텔레포토 카메라 기능이 추가됐다. 매크로 사진과 비디오 등 전문적인 기능도 제공한다.

특히 아이폰 13과 아이폰 13 미니의 듀얼 카메라 시스템은 역대 아이폰 듀얼 카메라 시스템 중 가장 큰 센서를 탑재했다. 두 모델 모두 128GB의 용량부터 시작하며 한층 더 밝은 슈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와 향상된 배터리 수명을 갖췄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웰컴저축은행, CCM 인증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CCM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3년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평가는 리더십, CCM 체계, CCM 운영, 성과관리 등 4개 항목을 기준으로 서면 자료와 현

2

영풍·MBK “고려아연, 美 제련소 명분 제3자배정 유증 추진…경영권 방어 의혹”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영풍과 MBK파트너스는 15일 고려아연 경영진이 임시이사회를 열고 ‘미국 제련소 건설을 위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 안건을 논의할 것으로 알려진 것과 관련해, “절차적 정당성이 훼손됐다”며 강하게 반발했다. 영풍 측은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고려아연 최대주주인 영풍과 MBK 측 이사들은 회사의 미래를 좌우할 중대한 안건에 대해 사전

3

애큐온저축은행, 생성형 AI 챗봇 고도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이 임직원의 정보 접근성 향상과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해 생성형 AI 기반 챗봇 개발 고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애큐온저축은행은 2023년 구축한 지식관리시스템(KMS)을 통해 업무 매뉴얼과 사내 문서를 체계화했다고 15일 밝혔다. 다만 키워드 검색 방식의 한계로 필요한 정보를 찾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문맥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