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5G 기반 신형 ‘아이폰 SE’ 25일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8 11:10:33
  • -
  • +
  • 인쇄
공식 온라인스토어‧11번가‧대리점에서 예약, 25일 정식 출시

SK텔레콤은 아이폰 SE 3세대와 알파인 그린 컬러의 아이폰 13 프로, 스터닝 그린 컬러의 아이폰 13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형 아이폰 SE는 iOS 15가 적용됐다. A15 바이오닉 칩과 함께 개선된 카메라 기능 등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진 편집부터 게임, 증강현실 등 거의 모든 사용 경험을 개선했다는 게 SKT의 설명이다.
 

▲ 아이폰 SE 3세대 [SK텔레콤 제공]

 

신형 아이폰 SE에는 5G가 적용되고 배터리 수명이 늘어났다. 색상은 미드나이트와 스타라이트, 프로덕트 레드 등 3가지로 출시됐다.

고객들은 18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T다이렉트샵’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그리고 전국 SK텔레콤 공식 대리점에서 이 제품을 예약 가입할 수 있다. 정식 출시는 오는 25일부터다.

18일부터 아이폰 13, 아이폰 13 미니, 아이폰 13 프로 그리고 아이폰 13 프로 맥스의 그린 컬러도 예약이 가능하다.

이번 새로 출시되는 제품군은 새로운 와이드, 울트라 와이드, 텔레포토 카메라 기능이 추가됐다. 매크로 사진과 비디오 등 전문적인 기능도 제공한다.

특히 아이폰 13과 아이폰 13 미니의 듀얼 카메라 시스템은 역대 아이폰 듀얼 카메라 시스템 중 가장 큰 센서를 탑재했다. 두 모델 모두 128GB의 용량부터 시작하며 한층 더 밝은 슈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와 향상된 배터리 수명을 갖췄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준열 모두투어 사장, “2026년은 미래 도약의 전환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지난 1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2026년 경영 선포식’을 개최하고, 2025년 성과를 돌아보는 한편 내년도 핵심 경영 전략을 발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우종웅 대표이사와 우준열 사장을 비롯해 크루즈인터내셔널·모두투어인터내셔널 등 주요 자회사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향후 지속가능

2

노랑풍선, 행복얼라이언스와 ‘2025 연말 행복상자 포장 봉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지난 12일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2025 연말 행복상자 포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중구 노랑풍선 본사 지하2층 세미나A에서 진행된 이번 봉사에는 김진국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 및 노랑봉사단 등 약 30명이 참여했다. 직원들은 행복얼라이언스의 활동 취지 및 자원봉사 안내를 듣고, 결식우려아동에게 전

3

안면비대칭이 '뼈 노화' 가속시킨다…골격 정렬부터 바로잡아야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안티에이징 시술이라고 하면 리프팅과 주름 치료를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된다. 그런데 최근 전문가 사이에서는 안면뼈 부정렬의 개선이 안티에이징의 중요한 출발점이 될 수 있다는 관점이 주목받고 있다. 얼굴 뼈는 바른 정렬이 유지되어야 하중 분산, 근육의 균형 있는 사용, 관절의 안정성을 갖는다. 문제는 이 바른 정렬이 깨진 상태인 안면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