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벤처 ‘벤스랩’, 케이몬즈 서비스 통해 튀르키예 시장 공략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5 11:20:1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이오벤처기업인 (주)벤스랩이 케이몬즈의 바이어 매칭 서비스를 통해 튀르키예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칭을 통해 벤스랩의 스킨케어 제품 10여종이 1차적으로 튀르키예 시장에 전개될 예정이다.

 

▲벤스랩 제공


벤스랩은 탈모억제 특허원료, 피부보습 및 각종 알레르기 반응에 대한 원인을 케어해 아토피 및 피부에 특화된 제품 개발 등 만성염증 관련질환 솔루션 개발 전문기업이다. 지난 20년간 누적된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수준의 천연물 기반 기능성 원료 및 완제품 개발에 매진해 다양한 고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김성진 케이몬즈 대표는 ”대다수의 브랜드 오너들이 내 제품이 정말 좋다, 효과가 확실하다, 정말 다르다라는 말을 강조하며, 바이어에게 어필을 하는 것을 많이 봤지만,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 경우는 많지 않았던 거 같다. 기술력과 원료, 효과만을 너무 강조하면 실제로 바이어가 테스트 해보았을때, 그에 못미치는 반응으로 돌아오는 경우가 대부분 이었다.

 

하지만 벤스랩은 바이어매칭이 거듭될 수록 대표님 및 과장님의 세일즈 컨퍼런스콜 내용이 전략적이고 적극적으로 변화했고, 이번 경우는 무엇보다 제품테스트 이후 바이어 피드백이 굉장히 좋았다. 

 

▲벤스랩 제공

 

이는 벤스랩팀이 얼마나 오랜시간동안 좋은 제품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를 해왔는지 알수 있는 대목이기도 했다” 며 ”이번 튀르키예 바이어와 성공적인 매칭은 효과적인 제품 설명과 더불어 바이어의 샘플테스트 이후의 제품 효과, 특히 세럼에 큰 만족감을 느끼며, 피부 변화가 확연하다는 호평을 받았던 제품력이 크게 작용된 것 같다. 

 

이처럼 해외에는 효과에만 집중한 바이어들도 많기때문에, 앞으로 벤스랩이 꾸준하게 바이어 씨딩을 한다면, 제품의 우수성에 감응하는 바이어를 만나 안정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이어 나갈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몬즈는 현재 5500건 이상의 바이어매칭 및 컨퍼런스콜을 진행하며, 700건이상의 수출레퍼런스를 기록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고평가' 우려에 나스닥 7개월 만에 최대 낙폭…엔비디아 시총 510조원 증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인공지능(AI) 관련 종목의 고평가 논란이 확산되면서 지난주 미국 증시에서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종합지수가 7개월 만에 가장 큰 폭으로 하락했다. 8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 등에 따르면, 지난주(3~7일) 뉴욕증시에서 나스닥 지수는 주간 기준 3% 하락했다. 이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국 해방의 날’ 상호관세

2

울산화력 붕괴 참사, 40대 매몰자 끝내 숨져...3명 사망·4명 여전히 매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 현장에서 구조를 기다리던 40대 근로자의 시신이 사고 발생 사흘 만에 수습됐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9일 오전 11시5분께 사고 현장에서 매몰자 김모(44)씨의 시신이 발견돼 수습됐다. 김씨는 지난 6일 오후 2시2분 보일러 타워가 붕괴될 당시 현장에 있다가 매몰됐으며, 약 1시간20분 후 구조대에 의

3

청약통장 가입자 3년 새 224만명 감소…‘무용론’ 다시 고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청약통장 가입자가 꾸준히 감소하며 ‘청약통장 무용론’이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고분양가와 대출 규제 강화, 낮은 당첨 확률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실수요자들이 청약시장 진입을 주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9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9월 기준 청약통장(주택청약종합저축·청약저축·청약부금·청약예금 포함) 가입자는 2634만993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