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삼성전자, 간편식 구독 서비스 ‘마이 큐커 플랜’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2 11:53:29
  • -
  • +
  • 인쇄
CJ더마켓 통해 삼성 ‘마이 큐커 플랜’ 가입 가능

CJ제일제당은 자사몰 CJ더마켓에서 삼성전자의 간편식 정기쇼핑 ‘마이(My) 큐커 플랜’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마이 큐커 플랜은 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토스터 기능을 모두 갖춘 삼성전자의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기반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 서비스이다.
 

▲ 모델이 CJ제일제당 제품과 삼성 비스포크큐커를 함꼐 소개하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이번 협약을 통해 소비자는 CJ더마켓에서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할 수 있으며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CJ제일제당의 제품‧레시피 서비스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CJ더마켓을 통해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하면 정상가 59만 원 상당의 비스포크 큐커를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CJ더마켓과 삼성닷컴의 식품관에서 2년간 월 3만 9000원 상당의 제품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조건이다.

이달 한 달 동안 새로 가입하는 고객들은 설 선물세트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CJ더마켓 프리미엄 회원인 더프라임 고객 연회비를 면제해주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또한 삼성전자와의 협력을 기념해 12일 오전 11시에 삼성닷컴 온라인몰 내에 CJ제일제당 특집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구성한 ‘Q박스’를 매달 새롭게 구성해 출시할 예정이다. Q박스는 CJ더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비스포크 큐커’ 전용 메뉴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다양한 간편식을 손쉽게 조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삼성전자와의 공동마케팅을 계기로 식품 구독 서비스를 활성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병도 의원, ‘약자와의 동행’없는 서울시 미래교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가 ‘약자와의 동행’을 기치로 자율주행 서비스 확산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교통약자는 탑승조차 어려운 구조로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서울시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서울시가 운행 중인 자율주행차 17대 중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은 6대(35.3

2

현대로템, 美 쉴드AI와 기술개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방산 부문의 인공지능(AI) 기반 기술경쟁력을 강화한다. 현대로템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서 미국의 AI 솔루션 업체인 ‘쉴드(Shield)AI’와 국방 AI 기반 다목적 드론 운용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3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