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삼성전자, 간편식 구독 서비스 ‘마이 큐커 플랜’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2 11:53:29
  • -
  • +
  • 인쇄
CJ더마켓 통해 삼성 ‘마이 큐커 플랜’ 가입 가능

CJ제일제당은 자사몰 CJ더마켓에서 삼성전자의 간편식 정기쇼핑 ‘마이(My) 큐커 플랜’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마이 큐커 플랜은 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토스터 기능을 모두 갖춘 삼성전자의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기반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 서비스이다.
 

▲ 모델이 CJ제일제당 제품과 삼성 비스포크큐커를 함꼐 소개하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이번 협약을 통해 소비자는 CJ더마켓에서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할 수 있으며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CJ제일제당의 제품‧레시피 서비스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CJ더마켓을 통해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하면 정상가 59만 원 상당의 비스포크 큐커를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CJ더마켓과 삼성닷컴의 식품관에서 2년간 월 3만 9000원 상당의 제품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조건이다.

이달 한 달 동안 새로 가입하는 고객들은 설 선물세트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CJ더마켓 프리미엄 회원인 더프라임 고객 연회비를 면제해주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또한 삼성전자와의 협력을 기념해 12일 오전 11시에 삼성닷컴 온라인몰 내에 CJ제일제당 특집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구성한 ‘Q박스’를 매달 새롭게 구성해 출시할 예정이다. Q박스는 CJ더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비스포크 큐커’ 전용 메뉴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다양한 간편식을 손쉽게 조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삼성전자와의 공동마케팅을 계기로 식품 구독 서비스를 활성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이닝브랜즈그룹, CFO 박재홍 전무 부사장 승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은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통해 박재홍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 임명했다고 23일 밝혔다. 박 부사장은 지난해 6월 다이닝브랜즈그룹에 CFO(최고재무책임자)로 합류해 인사, 기획, 재무, 구매 등 경영지원 총괄 업무를 수행해 왔다. 회사의 운영 효율성과 전략적 실행력을 향상시키는 한편, 불확실한 경영 환경 속에서 효

2

우리銀, ‘강남 BIZ프라임센터’ 개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22일 서울 강남 지역에 첨단전략산업 기업을 전담하는 기업금융 특화 조직 ‘강남 BIZ프라임센터’를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강남 BIZ프라임센터’는 △반도체 △이차전지 △바이오 △AI △미래 모빌리티 등 국가 첨단전략산업 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맞춤형 금융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신설됐다.

3

[메가 ESG] 기업이 인구를 지킨다… 영풍 석포제련소, 지방소멸 대응 ESG 경영 모델 앞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인구 절벽과 지방소멸은 더 이상 미래의 공포가 아닌 현실의 과제다. 최근 한국경제인협회에 따르면 비수도권 지자체 10곳 중 7곳 이상이 소멸 위험을 '높음'으로 인식하고 있다. 일자리 부족이 인구 유출로 이어지는 악순환 속에서 전문가들은 지역 기반 산업의 정착과 기업의 역할을 해법으로 제시한다. 일본 아이치현이 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