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삼성전자, 간편식 구독 서비스 ‘마이 큐커 플랜’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2 11:53:29
  • -
  • +
  • 인쇄
CJ더마켓 통해 삼성 ‘마이 큐커 플랜’ 가입 가능

CJ제일제당은 자사몰 CJ더마켓에서 삼성전자의 간편식 정기쇼핑 ‘마이(My) 큐커 플랜’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마이 큐커 플랜은 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토스터 기능을 모두 갖춘 삼성전자의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기반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 서비스이다.
 

▲ 모델이 CJ제일제당 제품과 삼성 비스포크큐커를 함꼐 소개하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이번 협약을 통해 소비자는 CJ더마켓에서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할 수 있으며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CJ제일제당의 제품‧레시피 서비스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CJ더마켓을 통해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하면 정상가 59만 원 상당의 비스포크 큐커를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CJ더마켓과 삼성닷컴의 식품관에서 2년간 월 3만 9000원 상당의 제품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조건이다.

이달 한 달 동안 새로 가입하는 고객들은 설 선물세트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CJ더마켓 프리미엄 회원인 더프라임 고객 연회비를 면제해주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또한 삼성전자와의 협력을 기념해 12일 오전 11시에 삼성닷컴 온라인몰 내에 CJ제일제당 특집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구성한 ‘Q박스’를 매달 새롭게 구성해 출시할 예정이다. Q박스는 CJ더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비스포크 큐커’ 전용 메뉴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다양한 간편식을 손쉽게 조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삼성전자와의 공동마케팅을 계기로 식품 구독 서비스를 활성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