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파프 쿨',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3 13:58:2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자사의 대표 파스 제품 ‘제일파프 쿨’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시키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회사에 따르면 ‘제일파프 쿨’ 5매입 제품은 지난 6월 15일부터 트레이더스 23개 점포 중 16곳에서 우선 판매를 시작했으며, 향후 전 점포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입점은 소비자 접점 강화와 신규 수요 창출을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파프 쿨',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제일파프 쿨’은 1984년 출시된 이후 40년 가까이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스테디셀러다. 시원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접착력을 바탕으로 ‘펭귄파스’라는 애칭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두툼한 냉습포 타입 패치로 즉각적인 청량감을 제공하며, 근육통·관절통·어깨결림·허리통증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은 별입 분리형 포장으로 구성돼 있어 원하는 크기로 쉽게 잘라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신체 부위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이 높다.

신성환 제일헬스사이언스 매니저는 “이번 트레이더스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일파프 쿨’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와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제품 구성으로 파스 시장 내 대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설 명절 주류, 상황 따라 골라 마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명절을 앞두고 주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사전 예약 기간 주류 매출은 전년 설 대비 20% 증가했다. 3년 연속 성장세다. 업계는 명절 기간 가족·지인 모임이 늘어나는 동시에 건강과 열량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수요가 확대된 것으로 분석한다. 기름진 명절 음식과의 궁합,

2

형지엘리트, 매출 19%↑·영업익 4.5배 급증…스포츠 상품화 ‘폭발적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힘입어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5기 반기(2025년 7~12월·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8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전년 대비 142억원 늘어난 규모다. 영업이익은 7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

3

“설 연휴 비행기 타면 유과 드려요”… 파라타항공, 전 노선 깜짝 감사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설 연휴를 맞아 전 노선 탑승객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타항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국내선 및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감사 메시지 카드와 전통 한과 ‘유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항 이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설 명절을 맞아 승객의 안녕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