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파프 쿨',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3 13:58:2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자사의 대표 파스 제품 ‘제일파프 쿨’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시키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회사에 따르면 ‘제일파프 쿨’ 5매입 제품은 지난 6월 15일부터 트레이더스 23개 점포 중 16곳에서 우선 판매를 시작했으며, 향후 전 점포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입점은 소비자 접점 강화와 신규 수요 창출을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파프 쿨',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제일파프 쿨’은 1984년 출시된 이후 40년 가까이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스테디셀러다. 시원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접착력을 바탕으로 ‘펭귄파스’라는 애칭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두툼한 냉습포 타입 패치로 즉각적인 청량감을 제공하며, 근육통·관절통·어깨결림·허리통증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은 별입 분리형 포장으로 구성돼 있어 원하는 크기로 쉽게 잘라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신체 부위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이 높다.

신성환 제일헬스사이언스 매니저는 “이번 트레이더스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일파프 쿨’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와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제품 구성으로 파스 시장 내 대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두투어, 겨울 휴양 시즌 맞아 ‘괌·사이판 모두시그니처 기획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괌·사이판의 대표 리조트를 중심으로 구성한 ‘괌·사이판 모두시그니처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여행의 본질인 ‘경험의 가치’에 집중한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기사·가이드 팁 등 필수 경비와 현지 인기 옵션을 포함해 여행 중

2

이랜드 뉴발란스, ‘기브 백(Gives Back)’ 기부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롯데아울렛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뉴발란스 기브 백(NB Gives Ba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립준비청년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국내에서 실제 어려움을 겪고 있는

3

삼립, 푸드 솔루션 ‘얌’ 홈페이지 개편… 가독성·편의성 높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이 베이커리·카페 사업자를 위한 B2B(기업 간 거래) 푸드 토탈 솔루션 브랜드 ‘얌(yaam)’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얌’은 삼립의 식품 제조 및 매장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카페 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브랜드다. 식자재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몰부터 사업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