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수제맥주 라인업 강화'…국내외 20여 종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2 14:14:35
  • -
  • +
  • 인쇄

이마트24가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수제맥주 강화에 적극 나선다.

이마트24는 국내 수제맥주 제조 업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의 ‘젠틀맨라거’, ‘조커 골든 페일에일’ 등 수제맥주 2종 판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젠틀맨라거 500ML(좌), 조커 골든 페일에일 500ML [이마트24 제공]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는 ‘2019, 2020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한 양조장이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젠틀맨라거는 알코올 함량 7.6%로 일반 맥주 보다 진하고 깊은 맛과 향이 특징이다. 지난 2019년 대한민국 주류대상 라거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한 상품으로 라거 특유의 고소함과 진한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조커 골든 페일에일은 깨끗한 황금빛 컬러와 산뜻한 홉 향이 매력적인 수제맥주로 깔끔한 바디감에 홉이 주는 경쾌한 풍미가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가격은 각 3500원이다.

이마트24는 출시를 기념해 젠틀맨라거, 조커 골든 페일에일 2종에 대해 오는 5월 말까지 4캔 1만 원에 판매한다(교차증정 가능).

젠틀맨라거와 조커 골든 페일에일은 ‘하회별신굿탈놀이’를 모티브로 양반탈과 초랭이탈이라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상품이기도 하다.

조선시대의 서민들이 자신들의 감정을 마음껏 분출할 수 있는 놀이터였던 탈놀이와 같이 바쁜 하루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의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디자인했다.

이번 상품 외에도 이마트24는 스퀴즈브루어리의 어반래빗 2종(라거, 바이젠), 제주맥주, 핸드앤몰트 등 국내 양조장에서 제조되는 수제맥주와 독일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SA.RANG.HAE(사랑해) 2종(화이트에일, 필스너)을 포함 빅웨이브, 스팀브루 등 20여 종에 이르는 국내외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이처럼 이마트24가 수제맥주를 강화하는 것은 수제맥주를 찾는 고객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수제맥주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년 대비 지난해 210%, 올해 1분기 520%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이마트24는 다양한 맛과 풍미를 지닌 맥주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국내외 수제맥주 라인업를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 2종(현미영양닭죽, 현미쇠고기죽)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은 3가지 고(高) 콘셉트로,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과 식이섬유의 100%를 충족하며, 닭고기와 소고기 함량도 각각 22%와 11.5%로 높은 비율을 차지한다. ‘고단백 현미영양닭죽'은 국산 닭안심살과 현

2

더 플라자, 추석 선물세트와 '투 고'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추석을 맞아 92종의 선물세트와 ‘투 고(TO-GO)’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더 플라자 선물세트는 식재료 검수부터 포장까지 각 분야 호텔 전문가가 전담한다. 수석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셰프 스페셜(Chef Special)’은 더 플라자에서만 만날 수 있다. 그중 중식당 도원의 인기 메뉴 ‘

3

법원, 콜마 윤동한 회장 주식처분금지 가처분 '조건부 인용'…45억 현금 공탁 요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중앙지방법원이 윤동한 회장(신청인)이 제기한 주식처분금지 가처분 신청을 조건부로 인용했다. 이번 결정은 임시적 조치에 불과하며, 법원은 기존 가처분을 유지하기 위한 조건으로 신청인에게 14일 내 현금 45억 원을 추가 공탁할 것을 명령했다.기존 담보(100억 원) 가운데 현금 담보가 5억 원에 불과했던 점을 고려하면, 현금 담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