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비대면 중개형 ISA 개설 고객 리워드 이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3-12 14:23:26
  • -
  • +
  • 인쇄
12월말까지 중개형 ISA 계좌 개설 축하 이벤트도 동시 진행
▲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중개형 ISA'의 사전 이벤트에 이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증권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지난 2월 업계 최초로 출시한 '중개형 ISA'의 사전 이벤트에 이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중개형 ISA 관련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현금 리워드를 지급하는 '투자에 진심인 편, 삼성증권 ISA' 이벤트와,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는 '계좌개설 축하' 이벤트, 총 두 가지다.

먼저, '투자에 진심인 편, 삼성증권 ISA'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중개형 ISA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비대면으로 중개형 ISA를 개설한 고객이 이벤트를 신청하면, 이벤트 기간내 순입금 및 거래한 금액에 따라 현금 리워드 혜택을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내용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면, 300 이상 1000만원 미만 금액을 중개형 ISA에 순입금하고, 이벤트 대상 상품을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거래하면 3만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1천만원 이상을 순입금 및 거래한 고객의 경우에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리워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5월 31일까지 순입금액 이상의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중개형 ISA 출시 이전에 진행됐던 '사전 신청 이벤트'와 중복으로 신청 가능하다.

또한, 삼성증권은 올해 연말까지 중개형 ISA 통장을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온라인 채널을 통한 국내 주식 거래 시, '국내주식 온라인 위탁거래 수수료' 우대 혜택을 평생 제공받을 수 있는 계좌개설 축하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삼성증권에 기존 신탁형 ISA를 보유하고 있던 투자자도 중개형 ISA로 유형을 변경하면 평생 수수료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중개형 ISA는 기존 ISA의 비과세, 분리과세 혜택과 동시에 국내주식을 편입할 수 있고, '주식매매차손'과 금융 투자 상품(펀드 등)의 손익 통산도 가능하다는 게 최대 장점"이라면서 "분산 투자 니즈가 있는 고객을 중심으로 가입 열풍이 불고 있는 중개형 ISA의 가입부터 운용에 이르기까지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시스템 등을 모니터링 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번 '투자에 진심인 편, 삼성증권 ISA' 이벤트와 중개형 ISA '계좌개설 축하'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제일제당 ‘스팸 골드바 에디션’, 출시 하루도 안 돼 크림서 완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은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발매된 지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완판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지난달 27일 오후 6시 크림에서 1000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를 시작했으며, 한 사람이 최대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판매 수

2

한샘, 평화의숲과 ‘한샘숲 2호’ 조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샘은 경기도 시흥 시화공업단지 인근에 ‘한샘숲 2호’를 조성하기 위해 환경 NGO (사)평화의숲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샘은 가구의 주 원자재인 나무를 보전하고 국내 산림 생태계 보호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해 4월 강원 삼척에 위치한 ‘한샘숲 1호’를 시작으로 숲 조성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경기도 시

3

설화수,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화수가 오는 28일까지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Secret House)’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의 주제는 ‘인삼의 힘으로 완성한 피부 장수의 비밀 (Secret to Longevity Powered by Ginseng)’이다. 브랜드 대표 상품인 ‘자음생크림’에 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