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괌 봄 여행객 위한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4 14:31:0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괌정부관광청과 손잡고 봄 시즌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섰다.

 

태평양의 보석으로 불리는 괌은 한국에서 약 4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대표적인 미국령 휴양지다. 연중 온화한 기후와 에메랄드빛 바다를 기반으로 스노클링, 돌핀 크루즈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섬 전역이 면세 구역으로 지정돼 있어 쇼핑 수요도 꾸준하다.

 

▲ [사진=진에어]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월 24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인천·부산발 괌 노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2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인천발 괌 노선은 오후 7시 45분, 부산발은 오후 8시 5분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진에어는 행사 기간 동안 인천·부산에서 오후에 출발하는 괌 노선에 대해 15%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코드 ‘NIGHTLIGHT’를 적용하면 왕복 총액 기준 최저 약 16만9천원부터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숙박 제휴 혜택도 강화했다. ‘괌 웨스틴 리조트’는 3박 이상 예약 시, ‘힐튼 괌 리조트&스파’, ‘호텔 닛코 괌’,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는 4박 이상 예약 시 무료 얼리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족 단위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PIC 괌’은 숙박료 최대 46% 할인 혜택을 마련했으며, ‘더 츠바키 타워’는 객실 요금을 최대 20% 할인한다.

 

현지 이동 편의를 위한 렌터카 혜택도 포함됐다. 진에어는 렌터카 예약 플랫폼 ‘제주패스’와 ‘카모아’와 제휴해 이용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괌 노선 이용객에게는 무료 위탁 수하물 서비스(2개·각 23kg)도 기본 적용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여행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항공과 현지 혜택을 결합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봄 시즌 해외 휴양지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GRS, 인천공항 T1에 474석 규모 푸드코트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T1)에 푸드코트 사업장 ‘플레이팅 T1 A/S점’을 신규 개점하며 인천공항 내 푸드코트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개점을 통해 롯데GRS는 인천공항 내 총 5개 푸드코트(총 1534석)를 운영하게 됐다. 플레이팅 T1 A/S점은 총 474석 규모로, 인천국제공항에서 운영 중인 푸드

2

캐나다 국방조달장관, HD현대 '러브콜'…잠수함 파트너십 급부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캐나다 국방조달장관이 HD현대를 찾아 세계 최고 수준의 조선 역량을 확인하고 전략적 파트너로서 상호협력의 중요성을 논의했다. HD현대중공업은 4일 스티븐 퓨어 캐나다 국방조달 장관과 필립 라포르튠 주한 캐나다 대사 일행이 경기도 판교에 있는 HD현대 글로벌R&D센터(이하 GRC)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캐나다 잠

3

IBK금융그룹, IBK 국민성장펀드 추진단 구성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정책금융기관으로서 정부의 생산적 금융에 주도적인 역할을 위해 ‘IBK 국민성장펀드 추진단’을 구성한다고 4일 밝혔다. IBK 국민성장펀드 추진단은 IBK기업은행 IBK캐피탈 IBK투자증권 IBK연금보험 IBK자산운용 IBK벤처투자가 참여해 그룹 차원의 역량을 한데 모을 계획이다.추진단장은 은행, 증권, 자산운용을 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