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생활밀착형 플랫폼 'HERO 군인보험' 출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2-02 14:31:43
  • -
  • +
  • 인쇄
특정범죄피해 진단비 등 21개 담보 구성
'선물하기' 기능 탑재…편의성 높여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생활밀착형 보험 플랫폼 '앨리스'를 통해 군 복무기간 중 상해 또는 질병 발생 시 보험금을 지급하는 'HERO 군인보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손보 본사 전경. [사진=롯데손보 제공]

 

이 상품은 롯데손보에서 업계 최초 개발한 '군내특정범죄피해 진단비', '봉와직염 입원일당' 담보 등 총 21개 담보로 구성된 보험상품이다.

 

'군내 특정범죄피해 진단비'란 군 생활 중 상해, 폭행 등의 범죄로 인해 피해를 입는 경우 또는 공황장애,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등의 정신 질환 진단 등을 담보한다.

 

이 외에도 ▲야외 훈련 중 생긴 동상 ▲일사병 진단 ▲행군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무릎인대 파열·손상 수술 ▲디스크질환으로 인한 수술 등 다양한 상해사고 및 질병사고를 보장한다.

 

성별 무관하게 19세부터 35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입대 예정 군인은 입대 30일 전까지, 현역 군인은 입대 후 90일 이내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병사·부사관·장교 등 계급에 상관 없이 국군장병이라면 모두 가입 가능하다.

 

한편, 롯데손보는 군 입대 전 또는 군 입대를 한 아들을 둔 부모님, 군인 남자친구를 둔 여자친구가 보험을 선물할 수 있도록 모바일 직접 가입 외에도 '선물하기'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장민영 IBK기업은행장, 취임 첫날 출근 저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3일 오전 장민영 신임 IBK기업은행장이 노조의 강경한 반발에 막혀 취임 첫 출근에 실패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 장 행장은 오전 8시 50분께 서울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 도착했으나, 출입문을 가로막은 노동조합의 저지로 인해 본점 사무실에 들어서지 못하고 발길을 돌렸다.노조는 “체불임금 지급 문제 해결과 대통령과의 약속을 담

2

위메이드커넥트, ‘라스트 발키리’ 공개…글로벌 사전 예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니트로엑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하이브리드 RPG 신작 ‘라스트 발키리’를 최초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라스트 발키리’는 니트로엑스의 대표작 ‘서먼헌터 키우기’의 개발 노하우를 계승한 모바일 신작이다. 간편한 조작과 높은 접근성을 갖춘 캐주얼 게임의 강점에

3

보람의정부장례식장, 의정부성모병원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의정부장례식장이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이하, 의정부성모병원)과 장례협력 체계를 구축한다.보람의정부장례식장은 의정부성모병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장례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보람 보람그룹 이사, 이태규 의정부성모병원 병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앞서 의정부성모병원은 의료시설 확충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