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골프보험, 엑스골프로 가입하고 혜택받자"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4 14:04:38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롯데손해보험이 골프 예약 플랫폼 엑스골프(XGOLF)를 운영하고 있는 쇼골프와 제휴를 맺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 사옥. [사진=롯데손해보험]

 

이번 제휴로 쇼골프플레이 멤버십을 포함한 엑스골프 회원은 간편하게 롯데손해보험의 골프보험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쇼골프플레이 멤버십에 가입하면 ▲연습장 무료, 할인권 ▲골프장 무료 발레파킹 ▲일본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 회원 혜택 ▲그린피 할인 등을 월 1만9900원 이용 가능하다.

 

보험서비스 가입에 동의한 멤버십 회원은 엑스골프로 골프 라운딩을 예약하고 홀인원 쿠폰을 사용할 경우 골프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홀인원 시 기념품 구입과 축하회, 기념식수 등의 비용을 최대 200만원까지 실비 보장하고 골프 중 상해에 대한 배상책임의 경우 최대 2000만원까지 보장한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쇼골프와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이 쉽게 골프보험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며 "원더와 앨리스를 통해 다진 디지털 손해보험사로서의 입지를 바탕으로 유관 기업들과의 협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맥도날드 ‘맥윙’, 상시 판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인기 사이드 메뉴 ‘맥윙’이 27일부터 정식 메뉴로 편입돼 상시 판매된다고 이날 밝혔다. 맥윙은 맥도날드가 2014년 처음 선보인 치킨 메뉴로, 그동안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운영돼 왔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매 출시마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고, 판매 종료 이후에도 재출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

2

김덕주 신세계인터 대표 "3I 중심 조직 패러다임 전환해 신성장 만들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조직 패러다임 전환을 선언하고 중장기 성장 전략을 본격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26일 오후 신세계그룹 도심 연수원 ‘신세계 남산’에서 임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10년, 20년, 25년, 30년 장기근속자에 대한

3

우리銀-서울중부경찰서, 보이스피싱 직통 핫라인 구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이 보이스피싱 피해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 경찰과 손잡고 신속 대응 체계를 가동한다.우리은행은 지난 26일 서울중부경찰서와 ‘피싱 범죄 예방 및 신속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영업점과 경찰을 직접 연결하는 직통 핫라인을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동안 보이스피싱 의심 상황 발생 시 경찰 대표번호로 신고하면 5분 이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