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원더' 2024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수상

문혜원 / 기사승인 : 2025-03-05 11:0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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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경제=문혜원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영업 지원 플랫폼 '원더’(wonder)'가 2024 앤 어워드(A.N.D Award)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 증권·보험·신용카드 분야에서 '위너(Winner)'상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은 영업 지원 플랫폼 '원더’(wonder)'가 2024 앤 어워드(A.N.D Award)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 증권·보험·신용카드 분야에서 '위너(Winner)'상을 받았다. [사진=롯데손해보험 제공]

 

올해로 18회를 맞은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디지털 산업 시상식으로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혁신적인 광고·콘텐츠를 선정해 시상한다.

 

이 행사는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디지털 광고·캠페인 등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하며 ▲대기업 ▲중견기업 ▲증권·보험 ▲교육 등 각각 33개 분야에 대해 시상한다.

롯데손보는 지난 2023년 12월 언제 어디서든 출퇴근 없이 보험 영업의 전 과정을 모바일에서 완수할 수 있는 '원더'를 선보였다. 원더는 누구나 쉽게 설계사가 되고, 설계·청약·고객관리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휴대전화만으로 '손 안에서' 진행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보험 영업지원 플랫폼이다.

특히 '원더'는 누구나 직접 쉽게 보험을 설계하고 소득을 벌 수 있는 서비스 가치를 통해 보험 권유와 중복 보장 등 기존의 보험에 관한 소비자의 부정적인 인식을 전환하는 데 기여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환기를 끌어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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