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넷마블넥서스의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영웅 '일발필중 루리'를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일발필중 루리는 사수형 원거리 영웅으로 총을 이용한 긴 사거리 공격이 특징이다. '치명타', '방어 무시' 등의 스킬을 보유해 유저 대 환경(PvE) 콘텐츠에서 딜러로 활용하기 좋다.
![]() |
▲ 넷마블이 세븐나이츠2의 신규 전설 영웅 '일발필중 루리'를 추가한다 [넷마블 제공] |
넷마블은 루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해당 영웅을 특정 레벨까지 성장시키면 영웅 성장에 필요한 게임 재화 지급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
신규 영웅 외에도 엘레나의 검 코제트, 네스트라의 사도 밍 등 ‘전설 플러스’ 등급 펫 2종과 핏빛장미 미스벨벳,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 등의 전설 등급 펫 2종을 추가했다.
한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출시 300일을 기념해 '300일 기념 코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300일 기념 코인'은 300일 기념 알림 메시지 수령 후 게임에 접속하거나 '장비 강화', '무한의 탑 클리어'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획득한 300일 기념 코인으로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10회', '펫 조각 상자', '특수 강화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코인을 사용해 '특수 마법 부여 주문서', '전설 영혼석 파편' 등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12일간 출석 체크만 해도 전설 플러스 반지를 선택할 수 있는 300일 기념 선물상자 획득 이벤트도 오는 24일까지 진행 중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