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게임 7종 추석 맞아 ‘명절 이벤트’ 실시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4 16:38:44
  • -
  • +
  • 인쇄
게임 내 재화, 의복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 이벤트 진행

넷마블은 추석을 맞아 자사 모바일 게임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제2의 나라: Cross World’는 게임 미션을 완료하면 버프 효과가 있는 송편, 떡 아이템을 포함해 '이 세계의 달맞이 모자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 넷마블이 추석을 맞아 7종의 모바일게임에서 이벤트를 연다. [넷마블 제공]

 

또한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내달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희귀 4스타 무기&방어구 선택 상자', '선택 4스타 희귀 이마젠 캡슐', '100일의 우다닥 모자 상자' 등을 증정한다.

‘세븐나이츠2’는 지도를 소모하거나, 4인‧8인 파티 레이드를 즐기면 송편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 획득한 송편으로 '전설+무기 선택권', '루비 1000개', '문스톤 300개', '봉인된 장신구 선택권' 등 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세븐나이츠’에서는 오는 16일부터 각종 미션 달성 시 '추석 잭 코스튬'과 '추석 아르얀로드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복주머니' 소환 시 '(구)세븐나이츠', '6성 천상계 장신구', '4성 불사의 반지'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개최한다.

‘모두의마블’은 오는 15일부터 게임에 접속만 해도 '1만 다이아'와 '세븐나이츠'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S+ 진화 루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진화 루디'로 이벤트 미션 진행 시 'S+ 진화 루디 전용 각성 행운아이템 4종'을 얻을 수 있는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더해 '윷놀이 맵'에서 '한가위 기념 윷놀이 랭킹전'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이달 말 업데이트 전까지 추석 이벤트를 연다. 무지개 송편 획득하기, 달토끼 처치하기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추석맞이 한복 의상, 모자 도안, 보석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주사위를 굴려 말판 위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말판 완주 횟수 등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또한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7성 영웅 확정 소울스타', '소울러너, '상위 슈 뽑기권'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일자별 미션을 달성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는 추석맞이 특별 영상 조회수가 1만 건을 돌파하면 게임제화인 성정석 1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영상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페이트, 그랜드 오더 한국 서비스 1400일을 맞아 9월 20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성정석 10개를 지급한다. 특별 퀘스트를 진행하면 의복 아이템인 한정 개념 예장 '페이트, 그랜드 오더 메모리즈 II'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23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기념 캠페인 2탄을 통해 특별 개념예장 ‘페이트, 그랜드 오더 아케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를 내달 20일까지 오픈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