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배틀 인 뉴욕 2021’ 이벤트 개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01 17:58:03
  • -
  • +
  • 인쇄
고난이도 모드 '엑시비션 퀘스트‘ 9월 4일부터 오픈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배틀 인 뉴욕 2021'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배틀 인 뉴욕 2021은 영웅왕 길가메시가 주최하는 화려한 대난투로, 서번트들과 대결을 통해 최강자를 가리는 스토리 이벤트다.
 

▲ 넷마블이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배틀 인 뉴욕 2021'을 개최한다 [넷마블 제공]

 

일정 기간이 지나면 내용이 변화하는 대회 퀘스트에 참여하면 이벤트 전용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아이템 추첨 진행도 가능하다.

아이템 추첨을 통해 5성 개념 예장 주얼 브라이드, 전승 결정 등 희귀 아이템과 클래스별 '휘석', '마석' 등 각종 성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아이템 추첨을 통해 입수 가능한 이벤트 한정 재화 ‘커다란 다이아’를 사용해 ‘진리의 알’ 등 희귀 아이템이나 커맨드 코드 3종 등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고난이도의 '엑시비션 퀘스트'가 오는 4일부터 하나씩 오픈된다. 엑시비션 퀘스트는 플레이 도중 패배하면 이어서 진행하는 게 불가능한 모드다. 고도의 전략성이 요구되며 승리하면 첫 회 한정 '호부' 등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지난해 동명의 이벤트를 경험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배틀 인 뉴욕 2020’의 고난도 퀘스트를 복각해 오픈한다. 이번 이벤트의 고난도 퀘스트에 앞서 개방되며 호부 등 다양한 퀘스트 클리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배틀 인 뉴욕 2021의 주요 서번트 5성 길가메시(아처), 4성 고르곤(어벤저), 3성 재규어맨(랜서)의 픽업을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그 외 5성 길가메시(아처)의 전투 모션 및 보구 연출 개편과 5성 이슈타르(아처) 전투 모션 개편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비발디, 사계절 선케어를 일상으로 만든다…프리런칭 통해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슬로우에이징선케어 브랜드 유비발디(UVIVALDI)가 프리런칭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핵심 선케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유비발디는 자외선을 비롯한 광노화를 고려해, 슬로우에이징선케어를 사계절 데일리 루틴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다. 자외선이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해, 선케어를 일상 속 피부 습관으

2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3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