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컴퍼니, 신입사원 공채 실시...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25 01:18:57
  • -
  • +
  • 인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2021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넷마블을 비롯해 개발 자회사인 넷마블네오·구로발게임즈 등 3개사에서 진행된다. 

 

▲ 넷마블컴퍼니 신입 공채 모집


모집 직군은 넷마블이 사업 PM·마케팅·소프트웨어 개발·빅데이터 등 13개 부문이며, 넷마블네오는 게임기획·클라이언트 등 4개 부문, 구로발게임즈는 클라이언트와 서버 부문에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내년 1월 입사 가능한 기 졸업자 및 2월 졸업 예정자로 전공 등과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히, 넷마블은 이달 30일과 내달 1일 양일간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채용 박람회 '넷마블 타운'을 개최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넷마블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채용 박람회 참가자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우대한다.

배영수 넷마블 인사실장은 "올해 초 신사옥으로 이전해 최고의 업무 환경을 제공하며, 직원들이 마음껏 펼치고 향상시킬 수 있는 제도와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라며 "세상의 즐거운 변화를 주도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배민, 스타트업 육성 본격화…'배민스타트업스퀘어' 시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 국내 유망 스타트업 발굴과 육성을 위한 지원 사업에 본격 착수했다. 배달 앱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26~27일 이틀간 경기도 성남 제2판교테크노밸리 사옥에서 ‘2026 배민스타트업스퀘어 Ignition Day’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배민스타트업스퀘어의 공식 출범을 알리는 자리로,

2

CJ대한통운, 설 특수기 운영 돌입…"개인택배도 언제든 OK"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 등 급증하는 배송 물량을 안정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4주간의 특별수송체제에 돌입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명절 성수기 기간에도 개인택배 발송 제한이 사라져 고객 편의성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CJ대한통운은 27일 매일오네(O-NE) 서비스를 기반으로 오는 2월 15일까지 설 선물을 포함한 택배 상

3

잡코리아, 청년취업사관학교 취업 연계 프로그램 운영… 온·오프라인 통합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가 청년취업사관학교 교육생을 대상으로 한 일자리 연계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통합 취업 지원 체계를 구축해 실질적인 취업 매칭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는 27일 서울경제진흥원(SBA)과 함께 올해 12월까지 청년취업사관학교 9개 캠퍼스 교육생 약 2,000명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