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우리함께 엄마준비 안심보장보험' 출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8-12 15:12:11
  • -
  • +
  • 인쇄
우리은행과 MOU, 예비 엄마 보험료 무료 지원
임산부 대상 건강한 임신·출산 지원 플랜 제공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삼성화재는 우리은행 고객 전용 상품 '우리함께 엄마준비 안심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우리은행 고객 전용 상품 '우리함께 엄마준비 안심보장보험'을 출시했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이 상품은 지난 6월 28일 저출생 위기극복을 위해 삼성화재와 우리은행이 '상생금융 실천과 상호발전을 위한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출시한 미니보험 상품이다.

 

우리은행 계좌가 있는 예비 엄마라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건강한 임산부는 물론 당뇨, 고혈압 등 유병력 임산부도 간편고지를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상품이다. 특히, 태아보험 등 기존 보험에 가입했어도 추가로 가입 가능하다.

 

가입시점부터 1년간 무료로 보장된다. 태아가 뱃속에 있을 때 더 조심스러운 임산부의 일상생활을 지켜주기 위해 ▲독감 ▲골절 ▲감염병 ▲아나필락시스 ▲응급실내원 등의 위험을 1년 동안 든든하게 보장하며, 질병으로 80% 이상 후유장해 시 10년 동안 자녀 양육비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화재는 우리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임산부아기보험 우리플랜'도 새로 선보였다. 임신 출산 질환 보장은 물론 자녀의 출생 후 위험까지 보장하는 기존의 다이렉트 임산부아기보험을 보다 합리적인 보험료로 구성한 우리은행 전용 플랜이다. 최대 3만원을 한도로 임신 축하금도 받을 수 있다.

 

올해 태어난 신생아 자녀 이름으로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계좌를 개설하면 출생 축하금 5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함께 엄마준비 안심보장보험’ 무료 가입과 ‘임산부아기보험 우리플랜’ 임신 축하금 지원과는 별개로 지급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우리은행과 손을 맞잡고 보험이 꼭 필요한 임산부를 위해 무료보험과 임신 축하금을 지원하는 플랜을 준비했다"며 "국가적 문제인 저출생 위기극복을 위해 삼성화재는 앞으로도 임산부의 건강한 임신·출산과 출생할 아이의 건강을 돕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 전기차 구매 고객 대상 저금리 혜택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전기차 보조금 공모 시기에 맞춰 전기차 구매 고객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저금리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23일 전기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현대 EV 부담 Down 프로모션’의 금리를 기존 대비 대폭 인하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6개월 차량 반납 유예형 할부 상품이다. 중고차 가격을 보장받아

2

서울드래곤시티, 설 맞아 ‘2026 설 선물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드래곤시티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월 14일까지 호텔 내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에서 총 22종의 ‘2026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23dlf 밝혔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프리미엄 식재료를 중심으로 주류, 다이닝 웨어, 브랜드 굿즈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대표 상

3

KT&G ‘릴’, ‘2026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릴(lil)’이 ‘2026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릴’은 8년 연속 수상 기록을 이어갔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시상 행사다. 한 해 동안의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 등을 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