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봄맞이 국제선 할인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9 15:39: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봄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가족 여행객을 겨냥한 국제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에어서울은 9일 국제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한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탑승 기간은 4월 30일까지로,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할인이 적용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 [사진=에어서울]

 

특히 가족 단위 수요가 높은 괌·다낭·나트랑 노선에는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정상 또는 할인 운임 항공권을 왕복 기준 4인 이상 예약할 경우, 프로모션 코드 ‘BOMBOM’을 입력하면 선착순 100명에 한해 성인 운임 10% 할인이 적용된다.

 

괌 노선 이용객에게는 숙박 연계 혜택도 제공된다.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에 2박 이상 투숙 시 1박당 숙박 요금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조식과 워터파크 이용, 공항과 호텔 간 왕복 셔틀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가족 여행 수요가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전 노선 할인과 인기 휴양지를 중심으로 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며 “여행 비용 부담을 줄이고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수하물 무료 혜택 신청, 리조트 예약 등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불황 뚫고 ‘사상 최대’…고려아연, 44년 연속 흑자로 금속 제왕 증명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한 가운데 44년 연속(자체 집계 기준) 연간 영업 흑자라는 대기록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아연을 포함한 기초금속 시장의 업황 악화로 국내외 제련소들의 경영 실적이 부진하는 등 어려운 대외 여건 속에서 이뤄낸 성과다. 이는 핵심광물 회수율 확대 노력과 글로벌 환경 변화에 시의적절

2

CGV, ‘청년문화예술패스’ 참여…19~20세 영화 관람 지원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추진하는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업에 참여해 19~20세 청년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지원을 확대한다. 9일 CGV에 따르면 청년문화예술패스는 청년층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문화소비 지원 사업이다. 지난해까지는 공연·전시 예매처를 중심으로 운영됐으나, 올해부터 영화 예매처까지 범위를

3

희망브리지, 경주 산불 현장 소방관·진화대원 긴급 지원 나서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지난 7일 경북 경주 문무대왕면에서 발생한 산불 진화 작업을 벌이는 소방관과 진화대원에게 1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긴급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일부터 이어진 산불이 강풍으로 재발화하고, 기온이 영하권으로 급락하는 악조건 속에서 소방관과 진화대원은 사투를 벌였다. 희망브리지는 이러한 상황 속 소방관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