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알부민 킹', 출시 한달만에 홈쇼핑 10연속 완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16:43:55
  • -
  • +
  • 인쇄
프리미엄 고함량 제품 인기에 생산 확대 돌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의 고함량 알부민 건강기능식품 '알부민 킹'이 출시 한 달 만에 홈쇼핑 시장을 강타하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출시된 알부민 킹은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10회 연속 방송에서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발주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서 회사는 급히 생산량 확대에 나섰다.

 

▲ 대원제약 '알부민 킹', 출시 한달만에 홈쇼핑 10연속 완판


알부민 킹은 병당 32,175mg의 고함량 알부민을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알부민은 체내 수분 균형과 삼투압 조절, 영양소 운반 등 신체 활력 유지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단백질로,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론칭 방송부터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시장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것이 주목된다. 회사 측은 고함량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소비자 니즈가 집중적으로 반영된 결과로 분석하고 있다.


대원제약은 공급 안정화를 위해 3차 생산 물량을 대폭 늘리기로 했다. 백인영 헬스케어사업본부장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생산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며 "유통 채널 강화를 통해 접근성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업계에서는 고령화 사회 진입과 건강 관리 트렌드 확산으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컴프야V 페스타’ 개최 예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 유저를 대상으로 ‘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컴투스는 시즌 개막에 앞서 ‘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 행사를 통해 ‘컴프야V25’ 유저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참여형 축제의 자리를 만든다는 계획이다.‘컴투스프로야구V

2

세정그룹, 2026년 임원 인사 단행…‘10년 이상 내부 인재’로 조직 안정성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정그룹이 2026년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10년 이상 회사와 함께 성장해온 내부 핵심 인재를 이사로 승진 발탁해 경영 연속성과 조직 안정성을 높이겠다는 전략이 반영됐다. 사업 구조와 조직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인재를 전면에 배치함으로써 안정적인 경영 체계를 공고히 한다는 구상이다. 세정그룹은 브

3

보리보리, ‘시즌오프·봄 선오픈’ 동시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새해를 맞아 오는 23일까지 5일간 ‘겨울 시즌오프 & 봄 선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패션, 육아용품, 식품 등 약 5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막바지 겨울 쇼핑 수요와 함께 이른 봄 상품을 찾는 고객을 겨냥해, 19일부터 3일간은 겨울 상품을, 2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