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주제로 글로벌 사진 공모전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5 16:54:16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농심이 '해외 랜드마크에서 즐기는 신라면'을 주제로 10월 6일까지 글로벌 사진 공모전을 연다고 5일 밝혔다.

 

농심 글로벌 사진 공모전 포스터

 

공모전 응모는 국적과 상관없이 만 14세 이상이면 가능하다. 한국을 제외한 현지 분위기와 문화를 담은 랜드마크에서 신라면과 함께하는 장면을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사진은 신라면 브랜드를 반드시 노출해야 하며, 해외 현지 판매되는 농심 라면 제품을 함께 찍어도 된다.

 

공모 마감일은 10월 6일이다. 농심은 이후 심사를 거쳐 10월 25일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33명을 선정하며, 상금 규모는 1등 상금 500만원을 포함해 총 1400만원이다.

 

농심은 글로벌 사진 공모전 수상작을 SNS 콘텐츠 제작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 신라면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사진 작품을 공모하게 됐다”며 “해외 교민, 관광객 등 글로벌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케어젠, 중국 이시진제약과 5,570억원 펩타이드 독점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펩타이드 전문 바이오기업 케어젠(대표 정용지)이 중국 중의약 대기업 이시진제약그룹(李时珍医药集团)과 총 5,570억원(3억8,950만 달러) 규모의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공시했다. 이번 계약은 케어젠이 자체 개발한 펩타이드 기반 건강기능식품 '코글루타이드(Korglutide)', '마이오키(Myoki

2

지드래곤 시그니처 굿즈 ‘818 BLOOM’ 팝업스토어 사전예약 오픈…한정 수량 판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의 시그니처 블록 굿즈 ‘818 BLOOM’이 드디어 팬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난다.코팬글로벌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위드뮤 스페셜 존에서 ‘818 BLOOM’ 특별 오프라인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818 BLOOM’ 오프라인 스토어는

3

한화손햬보험, '좋은습관+더하기 프로젝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 디지털 브랜드 캐롯은 러닝 플랫폼 런데이와 함께 건강한 일상의 변화를 응원하는 '좋은습관+더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스로 속도에 맞춰 건강한 루틴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가벼운 달리기를 통해 꾸준함과 자기관리 즐거움을 경험하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