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교직원 응원 커피트럭 이벤트 '경상도편' 실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1-05 18:02:35
  • -
  • +
  • 인쇄
5월 스승의날 6개 학교 시작으로 매월 실시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손해보험이 교직원 응원 캠페인 '하나가 쏜다! 10월 경상도편, 학교로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은 교직원 응원 캠페인 “하나가 쏜다! 10월 경상도편, 학교로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제공]

 

이번 이벤트는 교육 현장 일선의 선생님과 교직원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하나손보는 5월 스승의날 이벤트(6개 학교)를 시작으로 매월(방학기간 제외) 2개 학교를 선정, 방문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경상도 소재 교육기관 교직원을 대상으로 ‘우리학교 자랑’ 사연을 접수 받았다. 80여개의 사연 중 커피트럭이 찾아갈 행운의 주인공은 대구 상원고등학교와 마산고운초등학교였다.

 

대구 상원고는 작년에 이어 재도전 끝에 당첨됐는데, 커피트럭이 학교를 찾아간 날 공교롭게 비가 내렸다. 그럼에도 약 120명의 교직원과 교사들이 우산을 쓰고 커피트럭을 찾았다. 

 

사연을 작성한 상원고 교사는 "올해 개교 101주년인 전통있는 야구 명문으로 전신인 대구상업고등학교부터 한국 프로야구의 레전드 선수 이수만과 양준혁을 배출했다"며 "2025 KBO 신인드래프트에서는 4명의 학생이 프로지명을 받았다"고 학교를 소개했다. 

 

마산고운초의 사연 당첨 교사는 "올해로 개교한 지 4년차이지만 모든 선생님과 교직원들의 노력으로 조기 안정화에 성공했다"며 "올해를 끝으로 전근가시는 선생님들이 많은데 함께 음료를 나눌 수 있는 추억을 만들게 돼 무척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하나손보는 한국교직원공제회 출자회사로 '더케이손해보험' 때부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교직원들에 대한 응원을 이어오고 있다. '언제나 교육 가족을 응원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매달 지역별로 학교를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메이드커넥트, ‘라스트 발키리’ 공개…글로벌 사전 예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니트로엑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하이브리드 RPG 신작 ‘라스트 발키리’를 최초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라스트 발키리’는 니트로엑스의 대표작 ‘서먼헌터 키우기’의 개발 노하우를 계승한 모바일 신작이다. 간편한 조작과 높은 접근성을 갖춘 캐주얼 게임의 강점에

2

보람의정부장례식장, 의정부성모병원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의정부장례식장이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이하, 의정부성모병원)과 장례협력 체계를 구축한다.보람의정부장례식장은 의정부성모병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장례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보람 보람그룹 이사, 이태규 의정부성모병원 병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앞서 의정부성모병원은 의료시설 확충을

3

오뚜기 케챂 55주년…‘2026 행운 굿즈 팩’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케챂 출시 55주년을 맞아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2026 행운 굿즈 팩’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굿즈 팩은 오뚜기 케챂의 5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한정 굿즈로, 행운 카드 1종과 스티커 2종으로 구성됐다. 최근 행운 카드는 심리적 안정과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주목받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