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교직원 응원 커피트럭 이벤트 '서울편' 진행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0-14 10:13:02
  • -
  • +
  • 인쇄
문창초등학교·관악고등학교 찾아
교직원들 대상 응원메세지 전해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손해보험이 교직원 응원 캠페인 '하나가 쏜다! 서울편'을 통해 서울 문창초등학교와 관악고등학교에 대한 '학교로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

 

▲하나손해보험은 교직원 응원 캠페인 “하나가 쏜다! 서울편”을 통해 서울 문창초등학교와 관악고등학교에 대한 “학교로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제공]

 

지난 11일 진행된 행사는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많은 교직원과 선생님이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서 음료 한잔을 마시며 휴식의 시간을 가졌다. 

 

관악고등학교의 한 선생님은 "관악고의 졸업생으로서 후배들이자 제자들을 가르치는 일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현재 항암치료 중으로 힘들 때도 있지만 할 수 있을 때까지는 휴직 없이 학생들과 함께하고 싶다. 마침 교직원을 위한 이벤트에 당첨되어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나손보는 한국교직원공제회 출자회사로 더케이손해보험 때부터 교직원들에 대한 응원을 이어오고 있다.

 

하나손보 관계자는 "교권침해 등 침체된 분위기의 교육현장에서도 묵묵히 헌신하는 교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커피트럭 이벤트는 10월 경상도, 11월 강원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하나손해보험 교직원 전용 블로그에서 교직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직원 대상 ‘2025 외국환 골든벨’ 성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5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전국의 외국환 우수 직원들이 참여하는 외국환 지식 경연대회인 ‘2025 외국환 골든벨’ 결선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외국환 골든벨’은 하나은행이 국내 금융권 처음으로 시작한 외국환 전문 지식 경연대회로 올해 20회차를 맞는 하나은행의 오랜 전통이자 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2

천재교육, 금천구에 ‘연말 이웃사랑 물품' 기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천재교육이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를 위한 대규모 물품 기부를 진행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천재교육은 지난 5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연말 이웃사랑 물품 전달식’을 열고 총 3억2472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전달식에는 최정민 천재교육 회장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3

KB국민은행, '초록우산' 환아 지원 기부금 1억원 전달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초록우산에 저소득 가정 환아를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이날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신정원 초록우산 본부장과 박영세 KB국민은행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KB국민은행과 고객이 함께하는 환아지원 사업’을 통해 마련됐다. 고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