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설 연휴 맞아 든든하게 보장받는 3개 포인트 상품 제안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2-07 09:28:00
  • -
  • +
  • 인쇄
원데이자동차보험·하나 해외여행보험·하나 가득담은 3.5.5간편건강보험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7일 올해 설 명절을 맞아 연휴 계획에 맞춰 든든하게 가입할 수 있는 3가지 보험상품을 추천했다.


우선 귀성길이나 장거리 운행시 타인의 차량을 운전하거나 자신의 차를 타인이 운전하게 되는 등 경우 모바일로 쉽게 가입할 수 있는 ‘원데이자동차보험’으로 위험 대비를 제안했다. 이 상품은 1일부터 7일까지 필요한 날만큼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연령은 20세부터 가능하다.
 

▲하나손해보험이 올해 설 명절을 맞아 연휴 계획에 맞춰 든든하게 가입할 수 있는 3가지 보험상품을 추천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하나원데이자동차보험은 또 내 차 운전을 타인에게 부탁할 때 원데이 앱에서 보험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선물 받을 이의 연락처·생년월일과 자신의 차량번호 등 필수 정보만 입력해 별도 비용 부담 없이 보험기간과 본인확인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연휴에 해외여행을 계획한다면 ‘하나 해외여행보험’으로 여행 중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데 작년 3월 폭력으로 상해를 당했을 때 변호사 선임비용을 지원해주는 특약도 유용하다. 기존 여행자보험이 의료비 보장에 초점을 맞춘 것과 달리 법률 비용까지 보장한다는 점이 돋보인다. 신혼부부(커플)여행자 플랜 등 여행 목적에 따라 맞춤형 플랜을 택할 수도 있다.

아울러 하나손해보험은 이번 설 명절에 연로한 부모를 위한 효도선물로 ‘하나가득담은 3.5.5 간편건강보험’을 추천했다. 장기요양진단 1∼5급 500만원(60세초과 80세이하), 경도이상치매진단비 100만원까지(60세초과 80세이하)로 보장이 된다. 이 상품은 상해질병치료지원금도 가입한도에서 1000만원까지 보장해준다.

가입한 뒤 365건강상담과 전문의료진 안내 및 예약, 간병인·가사도우미 지원(프리미엄) 등 유병자보험 전용 헬스케어서비스도 제공된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명절에는 많은 이들이 이동하는 데 안전을 위한 준비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나와 가족, 부모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보험을 미리 준비해 든든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1월 다이렉트 보험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삼성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에서 보장형·금융형 다이렉트 보험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를 통해 대상 보험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가입 후 3회차 납입과 정상 유지 조건 충족 시 4월 말 이내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

2

NH농협은행, 3억원 상당 '행복김치' 나눔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소재 구세군 서울 후생원에서 시설 거주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3억원 상당의 국내산 김치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이날 행사에서 강태영 농협은행장은 김동아 서대문갑 국회의원, 김병윤 구세군 사령관, 임세빈 농협은행 수석부행장, 변성환 농협은행 서울본부장 등과 함께 급식 배

3

유비발디, 사계절 선케어를 일상으로 만든다…프리런칭 통해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슬로우에이징선케어 브랜드 유비발디(UVIVALDI)가 프리런칭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핵심 선케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유비발디는 자외선을 비롯한 광노화를 고려해, 슬로우에이징선케어를 사계절 데일리 루틴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다. 자외선이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해, 선케어를 일상 속 피부 습관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