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1일 단위'자동차보험, 소비자의 선택 대상 선정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0-24 16:42:48
  • -
  • +
  • 인쇄
지난 9월말 기준 누적 가입 수 450만건 돌파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자사의 자동차보험 상품인 원데이자동차보험이 '2024년 소비자의 선택'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은 ‘하나 원데이자동차보험’이 ‘2024년 소비자의 선택’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제공]

 

소비자의 선택은 중앙선데이(SUNDAY)와 중앙일보가 공동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탁월한 품질과 창조적이며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제공한 기업에게 수여한다. 국내 최고 소비자 조사 기관인 한국리서치와 공동으로 항목별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기준으로 선정한다.

 

지난 23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배성완 하나손보 대표가 직접 상을 받았다. 이번에 대상으로 선정된 원데이자동차보험은 2012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1일 단위' 자동차보험 상품으로, 출시 후 지난 9월 말 기준 누적 가입 수가 450만건을 돌파했다.

 

일시적으로 가입하는 단기 보험임에도 실질적인 보장 혜택을 제공하고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하는 장점과 함께 저렴한 보험료,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편리한 가입, 보험 선물하기와 같은 기능적 혁신성을 앞세웠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디지털과 스마트폰에 친숙한 MZ세대에게 인기가 많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하나손보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초의 원데이자동차보험으로, 지난해 한해 동안에만 무려 100만건이 넘게 판매된 시그니처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상품 경쟁력과 사용자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과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충청도 지자체장 부문 발표, ‘오성환·이재영·김창규’ 신규 진입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충청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이범석 청주시장이 선정됐다고 8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2

'신랑수업' 김성수 "결혼 성수기 맞고 싶다" 합류! '동안 포스' 활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의 신입생 김성수가 입학과 동시에 첫 소개팅을 해 기대를 모은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92회에서는 ‘5학년 2반’ 김성수가 신입생으로 스튜디오에 자리해 ‘멘토군단’의 격한 환영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교장’ 이승철은 “깜짝 놀랄만한 신

3

'독사과2' 의뢰인, 촬영 중 "헤어졌다" 방송 중단 요청! 충격 전개에 전현무 '입틀막'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사과2’의 의뢰인 커플이 충격 결별과 극적인 재결합, 그리고 ‘독사과 테스트’를 통한 리얼한 사랑 검증으로 시청자들을 과몰입시켰다. 6일 방송된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5회에서는 스튜디오 MC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윤태진, 허영지가 자리한 가운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