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2-12 16:04:29
  • -
  • +
  • 인쇄
에듀카 브랜드로 20년간 리브랜딩 단행
선할인·후할인·커넥트'세가지 플랜 구성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2024년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은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2024년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제공]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는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공신력 있는 브랜드 대상으로 조사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전국 만 20~59세 남녀를 대상으로 업종별 소비자 선호도, 소비자 소통지수, 신뢰도에 대한 영역 평가 결과로 선정하게 된다.

 

하나손보는 다이렉트보험이 시작된 지난 2003년부터 '에듀카'라는 브랜드로 20여 년 동안 전화와 인터넷으로 가입자를 꾸준히 늘려왔으며 지난 2020년 하나금융그룹에 편입된 후 최근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선할인·후할인·커넥트' 세가지 플랜으로 구성돼 있는데 기존 자동차보험과 달리 고객의 주행거리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최적의 보험료를 제안해준다는 점에서 다른 자동차보험과 차별화했다.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자동차보험 부분에서 대상을 차지한 것은 이처럼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혁신성과 더불어 앱을 통한 편리한 이용, 그리고 든든한 보상서비스(2024년 1~11월 누적 만족도 95.3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