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X 네네치킨' 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07 23:51:45
  • -
  • +
  • 인쇄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네네치킨’과 제휴를 통해 ‘그랑사가’와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네네치킨의 대표 메뉴와 ‘그랑사가’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그랑사가 위대한 치킨 세트’ 3종을 출시하며, 내달 2일까지 전국 네네치킨 매장 및 배달앱 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 엔픽셀 제공


‘그랑사가 위대한 치킨 세트’는 ▲그랑사가 라스 세트(소이갈릭치킨+네네소떡+콜라 1.25L) ▲그랑사가 세리아드 세트(청양마요치킨+네네소떡+콜라1.25L) ▲그랑사가 큐이 세트(어니언스노윙치킨+네네소떡+콜라1.25L) 등으로 구성되며, 메뉴 주문 시 지급되는 스페셜 쿠폰을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성목의 열매 10개 및 3000 다이아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0일부터 내달 8일까지 게임 내 ‘네네치킨 이벤트 업적’ 콘텐츠가 오픈되며, 업적 달성에 따라 다이아 및 SSR 그랑스톤 선택 상자, 그랑쥬얼 등 총 1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업적을 모두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네네 치믈리에’ 칭호와 함께 ‘준’ 전용 코스튬을 선물한다.

한편, ‘그랑사가’는 지난 1월 엔픽셀이 선보인 첫 번째 타이틀로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 개성 있는 캐릭터가 강점인 MMORPG다. 의인화된 무기 콘텐츠인 ‘그랑웨폰’과 전략성을 강화한 태그 전투를 통해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그랑사가’의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공식 카페 등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