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일본 티저 페이지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05 17:51:09
  • -
  • +
  • 인쇄

엔픽셀(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MMORPG ‘그랑사가’ 일본 티저(Teaser)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는 게임 내 대표 캐릭터 ‘세리아드’의 이미지를 메인으로 특유의 감성과 색감을 적용하고, 캐릭터 및 세계관을 비롯해 핵심 콘텐츠 ‘그랑웨폰’ 등 각 카테고리별로 담긴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 ‘그랑사가’ 일본 티저 페이지 오픈 [엔픽셀 제공]


일본 서비스는 엔픽셀의 100% 자회사인 ‘게임플렉스(GAMEPLEX Co.,Ltd, 법인장 김태수)’가 담당하며, 연말 서비스를 목표로 이번 티저 공개와 함께 쇼케이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그랑사가의 매력을 일본 현지에 알릴 방침이다.

한편, 그랑사가는 엔픽셀이 선보인 첫 번째 타이틀로 올해 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달 중 새로운 세계관 확장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예정이다. 연내에는 일본 및 글로벌 시장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