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신규 캐릭터 ‘카이토’ 업데이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7 12:03:29
  • -
  • +
  • 인쇄

엔픽셀(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신규 캐릭터 ‘카이토’를 추가하고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카이토’는 무사 콘셉트의 물속성 근거리 캐릭터로, PvE(Player vs Environment)에서 단일 대상에게 강력한 공격과 함께 효율적인 광역 스킬을 통해 보다 전략적인 팀 세팅 및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엔픽셀 제공


또한 ‘카이토’ 추가와 함께 고대 그랑웨폰인 ‘하토우’ 및 ‘나고미’, ‘케이’ 등을 비롯해 SSR 등급 그랑웨폰 ‘스사노오’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챕터8 메인 퀘스트 전체 콘텐츠가 오픈되며, 그랑웨폰 강화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해 기사단 전체를 강화할 수 있는 ‘소울 마스터리’ 시스템과 장신구의 능력치를 향상할 수 있는 ‘장신구 극초월 및 한계돌파’, 토벌전 시즌2 : 신전의 수호자 아이샤 등이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엔픽셀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여신의 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이토’ 전용 소환 횟수에 따라 ‘성목의 은총’을 비롯해 ‘SSR 카이토 그랑웨폰 소환 및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카이토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SR 등급 아티팩트 및 그랑웨폰을 선물한다.

이밖에도 원스토어에서 ‘그랑사가’를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27일 하루 동안 결제 금액의 30%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는 ‘카이토 출시 기념 원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랑사가’의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공식 카페 등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코밴,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 "핀테크 결제 혁신 나선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RWA(실물연계자산) 플랫폼 기업 펑크비즘(PUNKVISM)이 국내 Top-Tier 기술력을 보유한 강소 금융 인프라 기업 코밴(KOVAN)과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금융 및 결제 사업 확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기술 제휴를 넘어, 매출 데이터 투명화 시스템 개발 선

2

‘K-브랜드지수 스타 어워즈’ 트로트 스타 부문 투표 개막…임영웅 빅데이터 1위 출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K-브랜드지수와 STARDOM(스타덤)이 함께하는 ‘K-브랜드지수 스타 어워즈’가 트로트 스타 부문 투표를 시작한다. 이번 어워즈는 K-브랜드지수의 미디어·여론·검색 데이터 기반 ‘빅데이터 순위’와 STARDOM 팬 투표 결과를 결합해, 데이터의 신뢰성과 팬덤의 선택이 동시에 반영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

3

KB금융, 올 상반기 'KB 무료관람 프로젝트' 지속 운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문화가 있는 날' 확대 취지에 발맞춰 국민의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더 가까이, 더 풍요롭게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KB금융그룹과 함께하는 전국 공립 박물관·미술관 무료관람 프로젝트(이하 KB 무료관람 프로젝트)'를 올해 상반기에도 지속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는 지난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