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배우 임윤아 모델 '비타500' 광고 메이킹 영상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3 09:21: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배우 임윤아와 함께한 비타500 광고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비타500은 지난 5월, 배우 임윤아와 함께 ‘나의 굿럭 에너지’를 슬로건으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 [사진=광동제약]

 

이번 광고는 일상 속 응원이 필요한 순간, 카페인 대신 비타민C로 활력과 긍정의 힘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동제약은 비타500의 기능적 가치뿐 아니라, 감성적인 공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임윤아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담았다. 임윤아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으며, 특히 자연스러운 표정과 연기로 비타500의 브랜드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표현해냈다는 후문이다.

 

비타500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보여준 임윤아의 적극성과 긍정적인 에너지 덕분에 ‘굿럭 에너지’라는 메시지가 자연스럽고 설득력 있게 전달될 수 있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비타500 브랜드가 전하는 메시지에 공감하고 일상 속 활력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비타500과 임윤아가 함께 전하는 ‘굿럭 에너지’의 광고 메이킹 영상은 광동제약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설 명절 주류, 상황 따라 골라 마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명절을 앞두고 주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사전 예약 기간 주류 매출은 전년 설 대비 20% 증가했다. 3년 연속 성장세다. 업계는 명절 기간 가족·지인 모임이 늘어나는 동시에 건강과 열량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수요가 확대된 것으로 분석한다. 기름진 명절 음식과의 궁합,

2

형지엘리트, 매출 19%↑·영업익 4.5배 급증…스포츠 상품화 ‘폭발적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힘입어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5기 반기(2025년 7~12월·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8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전년 대비 142억원 늘어난 규모다. 영업이익은 7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

3

“설 연휴 비행기 타면 유과 드려요”… 파라타항공, 전 노선 깜짝 감사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설 연휴를 맞아 전 노선 탑승객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타항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국내선 및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감사 메시지 카드와 전통 한과 ‘유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항 이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설 명절을 맞아 승객의 안녕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