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글로벌 주요 도시에 ‘갤럭시 언팩’ 옥외광고…'3D 호랑이' 출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04 09:51:01
  • -
  • +
  • 인쇄
뉴욕‧런던‧두바이‧쿠알라룸푸드‧서울 각 도시 번화가에 설치

삼성전자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앞두고 4일(현지시간)부터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3D 옥외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더 비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엘리트, 서울 코엑스 등 5개 도시에서 '도시의 호랑이' 옥외광고를 공개했다.
 

▲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설치된 '삼성 갤럭시 언팩' 3D 옥외광고 [사진=삼성전자 제공]

 

이번 광고는 어두운 배경에 털 한 올까지 사실적으로 묘사된 호랑이가 움직이고 있는 3D그래픽 애니메이션 영상이다.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같은 '규칙을 깰 준비가 됐는가?'라는 메시지와 함께 호랑이가 유리를 깨고 화면 밖으로 뛰어나오며 마무리된다.

삼성전자는 호랑이가 특히 뛰어난 야간 시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갤럭시 S’ 신제품의 야간 특화 기능을 암시할 수 있도록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는 오는 9일 밤 12시(10일 자정)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드림에이지, ‘별이되어라2’ 신규 기사 ‘쉐도우하울’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신규 캐릭터 ‘쉐도우하울’을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쉐도우하울’은 듀얼 속성의 근거리 딜러다. 모든 공격마다 발동되는 패시브 ‘위압’ 효과로 적의 전투 능력을 약화시키고, ‘서의 강림’으로 공격력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2

하나투어,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 겨울편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 겨울편에 동참한다고 31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11월 3일부터 12월 7일까지 비수도권(서울·경기·인천 제외) 숙박 시설에 대한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숙박 금액에 따라 7만 원 이상 예약 시 3만 원, 7만 원 미만 예약 시 2만 원

3

제20회 인문주간, 가족·친구와 함께 즐기는 주말 ‘인문학 축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는 ‘제20회 인문주간’ 행사가 11월 2일까지 열린다. 전국적으로 29개 인문학 관련 기관이 참여하여 260여 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인문주간은 ‘다시, 잇다 – 인문학으로 잇는 지역과 공동체’를 주제로, 디지털 네트워크 중심 인간관계와 개인적 삶이 일상화된 시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