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함께 지난달 5일 출시한 ‘마이 하우스’ 서비스가 누적 방문 횟수 400만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마이 하우스는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과 가구 등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나만의 집 꾸미기’를 체험해볼 수 있는 서비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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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문 연 삼성전자 '마이 하우스' [삼성전자 제공] |
마이 하우스는 앞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2’ 개막일에 삼성 전시장에서 공개된 바 있다.
지난달 28일에는 누적 방문 횟수 400만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출시 한 달 만에 이 수치를 기록한 제페토 제휴 브랜드 서비스는 마이 하우스가 처음이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패션·가구 등 다른 업종과의 협업도 확대해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영희 삼성전자 글로벌 마케팅센터 부사장은 "마이 하우스의 성공을 기반으로 메타버스에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MZ세대 눈높이에 맞는 마케팅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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