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기계부문, 채용전제형 인턴‧경력사원 모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20 10:26:41
  • -
  • +
  • 인쇄
6월 1일까지 인턴 원서 접수 마감

한화 기계부문이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이차전지‧솔라에너지‧디스플레이 장비 등이다.
 

▲ [한화 CI]

 

한화 기계부문은 엔지니어링 솔루션과 공정장비 전문 기업이다. 이차전지‧디스플레이‧신재생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에 기계 설비와 자동화 엔지니어링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화 기계부문은 미래 역량 확보를 위해 채용전제형 인턴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인턴 프로그램은 실무 중심형 인턴십이다. 

 

인턴 선발자는 회사가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바로 투입돼 실제 현업 업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정규직 사원과 같은 수준의 임금도 제공된다.

인턴사원 원서 접수 마감은 내달 1일까지이며 서류 심사와 실무 면접을 거쳐 6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총 8주 간의 인턴 과정을 마치고 인턴십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각 사업 분야의 기술 경쟁력 강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해 설계‧생산 전문 엔지니어 경력사원도 두 자릿수 규모로 모집을 진행한다. 이차전지‧솔라에너지, 디스플레이 장비 분야에서 경력을 보유한 인력을 중심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한화 관계자는 “미래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해서 우수 인력 확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모집 대상의 자격 요건은 사업 분야와 직무에 따라 다르며 한화그룹 공식 채용 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고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