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25 새해맞이 복(福)주머니 챌린지' 실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5-01-24 10:52:23
  • -
  • +
  • 인쇄
달달 하나 적금 가입 고객
새해 재테크 기회 제공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은행은 2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2025 새해맞이 복(福)주머니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2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2025 새해맞이 복(福)주머니 챌린지'를 실시한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고객들이 재미와 행운은 물론 다양한 경품까지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오는 2월 9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2025 새해맞이 복(福)주머니 챌린지'는 주어진 미션 수행을 통해 ▲출석 복주머니 ▲송금 복주머니 ▲적금 복주머니 등 총 세 가지 복주머니를 모으는 게임형 이벤트다. 고객이 복주머니를 많이 모을수록 경품의 당첨 확률이 높아지고, 복주머니를 모은 개수에 따라 최대 1백만원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먼저, 하나은행은 이벤트 참여 고객이 지정된 날짜에 출석 체크를 완료할 때마다 '출석 복주머니'를 2개씩 최대 12개 제공한다. 또한, 출석 미션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신년 행운의 기운을 담아 최대 2025 하나머니를 랜덤 방식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특별한 챌린지도 준비했다. 고객이 하나원큐의 '내 마음 송금 서비스'를 이용해, 새해인사·응원·감사 등을 표현하는 메시지 카드와 함께 가족 또는 가까운 지인들에게 단 한번이라도 세뱃돈과 축하금 등의 송금을 완료하면 3개의 '송금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은행은 지난해 50만좌를 판매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달달 하나 통장'의 후속 상품 '달달 하나 적금' 가입 챌린지를 통한 새해 재테크 기회도 마련했다. 매달마다 이벤트를 통한 풍성한 혜택과 최고 연 7%의 금리가 제공되는 '달달 하나 적금' 가입 시 고객은 10개의 '적금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이번 챌린지 미션 수행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최대 복주머니 25개를 모두 모은 손님 전원에게는 따뜻한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고객이 모은 복주머니 개수에 따라 총 2025명의 고객에게 5000원권(복주머니 5개 이상 보유 시)부터 최대 100만원권(복주머니 25개 보유 시)까지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해 지급한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참여하고 마음을 나누며 행운을 기대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5년 푸른뱀의 해에도 손님께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함께 드릴 수 있는 특색 있고 다양한 하나은행만의 손님 만족 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25 새해맞이 복(福)주머니 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