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회 현장경영 교육 강의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이호성 하나은행장이 제3대 은행장으로 취임했다.
이 행장은 2일 서울 명동 하나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취임식을 진행하고, 은행의 체질을 강화하고 선도 금융회사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3대 핵심전략을 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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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 서울 명동 하나은행 본점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이호성 신임 행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
3대 전략은 ▲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고객기반 확대, 은행장부터 행원까지 고객 중심의 마인드 설정 ▲안정적 수익기반 구축을 위한 사업모델 혁신, 강점에 집중하고 새로운 수익원 발굴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 재정립, 영업 현장을 선호하는 기업문화와 영업중심의 조직 전환이다.
이 행장은 "전 직원이 손님 중심 영업마인드와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기반으로 손님이 먼저 찾고 손님과 함께 성장하는 하나은행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행장은 또 "'손님 First' 기업문화를 하나은행의 DNA로 뿌리내리겠다"며 "은행장이 현장 속으로 직접 뛰어드는 솔선수범으로 현장의 소리를 직접 듣고, 함께 고민하고, 함께 해결하겠다"고 했다.
이 행장은 은행 그룹장 시절 본인의 영업노하우와 리더십에 관한 강의를 행원부터 지점장까지 대상으로 50여 차례에 걸쳐 진행한 바 있다. 은행장 취임 후에도 고객관리, 리더십, 영업전략 등을 주제로 월 2회에 걸쳐 직접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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