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홈페이지 개편...도슨트 설명 서비스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01 10:53:34
  • -
  • +
  • 인쇄
전시‧세미나 등 온라인 캠페인도 동시 진행

LG이노텍이 일반 소비자를 비롯한 모든 방문자와의 소통을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신설 코너 ‘버추얼 쇼륨’에서는 LG이노텍의 신제품‧기술을 체험하는 인터랙션(interaction) 기반 도슨트 투어가 이뤄진다.
 

▲ 개편된 LG이노텍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모습. [사진=LG이노텍 제공]

 

버추얼 쇼룸에서는 향후 CES(소비자 가전 전시회) 등 주요 글로벌 전시 이벤트 소식도 알릴 예정이다. 또 전시‧세미나 등 오프라인 이벤트와 연계한 온라인 캠페인도 이곳에서 동시 진행된다.

LG이노텍은 ‘이노베이션’ 코너도 신설했다. 자율주행차‧디지털트윈‧메타버스‧커넥티비티 등 미래를 이끌 테마와 광학솔루션‧기판소재‧전장부품‧전자부품사업 등 LG이노텍의 사업영역, 제품, 기술 개발 이야기를 엮어갈 계획이다.

이인규 LG이노텍 전략부문장(부사장)은 “신규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경험 혁신이 기업 간 거래(B2B) 기업 성장의 원동력이 돼 줄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오롱생명과학, 에코바디스 ESG 평가 ‘실버’ 획득…글로벌 신뢰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오롱생명과학(대표 김선진)이 글로벌 공급망 ESG 평가기관인 에코바디스(EcoVadis)로부터 ‘실버(Silver)’ 메달을 받으며 국제 수준의 ESG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번 성과로 코오롱생명과학은 전 세계 평가 대상 기업 가운데 상위 15%에 올랐다.에코바디스는 UN 글로벌콤팩트(UNGC) 10대 원칙, 국제노동기구(ILO)

2

모두투어, 자유여행객 증가 트렌드 맞춰 '모두 CARE+'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최근 자유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담은 '모두 CARE+'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모두 CARE+(케어 플러스)'란 'MOM 편한 자유여행,' '혼자 떠나도, 모두가 함께하는 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예약 이후 여행 준비 단계부

3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사전등록 시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17일 초대형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키텍트 사전등록은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모두 참여 시 총 23만8000원 상당의 패키지 상품과 함께 풍성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먼저, 공식 사전등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