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첫 로밍 고객에 50% 할인…‘바로 요금제’ 혜택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30 11:15:38
  • -
  • +
  • 인쇄
‘바로 요금제’ 통화‧문자 무료 제공

SK텔레콤은 해외여행 증가에 맞춰 내달 1일 자사 로밍 상품 ‘바로 요금제’의 혜택을 대폭 업그레이드하고 석 달간 첫 로밍 고객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업그레이드된 바로 요금제는 원하는 데이터에 맞춰 3‧4‧7GB 중 선택할 수 있다. ‘바로 통화’부터 문자(SMS‧MMS)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여행 혜택도 다. 

 
▲ SK텔레콤은 ‘바로 요금제’ 혜택을 확대하고 석 달간 로밍을 처음 이용하거나, 지난 5년간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제공]

 

제휴 국가도 기존 대비 61개국이 늘어나 전 세계 187개국으로 확대됐다. 가격과 이용 기간은 기존 바로 3‧4‧7GB 요금제와 같이 각각 2만 9000원(7일간), 3만 9000원(30일간), 5만 9000원(30일간)이다.

SKT는 업그레이드된 바로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다음 여행에서 로밍 요금제를 재가입할 필요 없이 원하는 데이터 용량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바로 요금제 고객은 캐롯손해보험의 ‘해외 여행자 보험 30% 쿠폰’(최대 1만 원 혜택)과 신세계면세점의 최대 110만 원 규모 ’면세점 혜택’, 하나투어의 ‘여행 트렌드’ 웹진 등 여행 혜택을 매달 무료로 받을 수 있다.

SKT는 바로 요금제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로밍을 처음 이용하거나 최근 5년간 로밍 요금제 이용이 없었던 고객에게 바로 요금제 이용 시 50%를 할인해 주는 ‘첫 로밍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석 달간 시행한다.

또한 이 기간 해외 여행자 보험 쿠폰도 30%에서 50%로 혜택을 높여 제공한다.

첫 로밍 50% 할인은 공항 로밍 센터와 고객센터, T월드에서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바로 요금제 이용 시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