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07 11:56:45
  • -
  • +
  • 인쇄
우유 250ml와 섭취 시 삶은 계란 3개 분량 단백질 보충

농심켈로그는 프로틴 그래놀라에 다크초코맛의 프로틴볼을 더해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프로틴볼과 쌀 푸레이크, 콩 단백질을 함유한 그래놀라가 들어있다.
 

▲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 [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에 따르면 이 제품 50g과 우유 250ml를 함께 먹으면 삶은 계란 3개 분량의 단백질 17g을 섭취할 수 있다. 이는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5g의 약 30%를 충족시키는 분량이다.

이 회사는 최근 2030 세대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단백질 가공식품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는 지난 2019년 23%에서 올해 62%로 약 170% 증가했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이에 대해 "단백질 식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어 "과거 단백질 식품은 근육량을 키우려는 소수 소비자로 수요가 한정됐지만, 최근에는 기초 체력 증진과 면역력 강화, 다이어트, 식사 대용 등의 목적으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