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주택 브랜드 '파밀리에' 14년 만에 새 단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03 12:33:40
  • -
  • +
  • 인쇄

신동아건설이 자사 주택 브랜드 '파밀리에'를 14년 만에 새 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신동아건설은 ‘파밀리에’ 브랜드의 심볼, 워드마크, 컬러 등을 모두 바꾸고, 변화한 가족의 의미를 재해석해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재정립했다. 

 

▲ 파밀리에 BI [신동아건설 제공]


특히 새로 개발한 심볼 디자인은 건축물의 가장 안정적인 형태인 아치(Arch)와 'FAMILIE'의 약어인 'FAM'을 모티브로 형상화했다. 회사 측은 파밀리에 아파트의 우수한 품질과 안전, 견고함을 통해 ‘가족의 일상이 가치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워드마크는 가독성과 시인성을 고려해 세련되고 안정감있는 형태로 개발했으며, 기존 국‧영문 병행표기에서 영문 단독표기로 변경했다. 브랜드 컬러도 전면 교체했다.

신동아건설은 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 타운하우스 등 모든 주거 상품에 이번 파밀리에 브랜드를 통합 적용할 방침이다.

새 브랜드는 영등포구 신길5동 지역주택조합, 신진주역세권 타운하우스 등 올해 분양 예정 단지부터 사용될 예정이며, 이미 착공한 현장에도 적용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신동아건설 관계자는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과 주택시장 내 수주 경쟁력 확보를 위해 파밀리에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외환 마스터’ 최종 본선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제1회 외환 지식 경연 대회 ‘KB 외환 마스터’ 최종 본선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외환 업무에 대한 임직원 역량 강화와 이를 바탕으로 수출입 기업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속에 외환 지식과 실무

2

구호플러스,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한 가을 화보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구호플러스가 트와이스 지효와 개성 있는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과거와 미래의 결합에서 영감 받은 2025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하고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 한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올해 가을 시즌 콘셉트를 ‘과거에서 온 미래(Futures From Yester

3

노스페이스, 배우 박보검 신규 홍보대사 발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배우 박보검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노스페이스는 박보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폭넓은 세대에게 사랑받는 매력,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도전적 행보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멈추지 않는 탐험’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