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스틱형 젤리 숙취해소제 ‘헛개파워 스틱’ 2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15:10:0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은 스틱형 젤리 숙취해소제 ‘헛개파워 스틱’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헛개나무열매추출농축액(540mg), 사이클로알린(2.8mg), 유산균 사균체(10억 Cell), 타우린(100mg) 등 다양한 원료를 담은 젤리 타입의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음주 후 15분 경과시점부터 숙취 증상 개선에 유의미한 효과가 확인됐다.

 

▲ [사진=광동제약]

 

헛개파워 스틱은 젤리 타입의 스틱형으로 출시돼 휴대성과 간편성을 높였으며, 탱글한 식감과 씹는 재미를 더해 젊은 소비자들의 기호성을 반영했다. 포도와 망고맛 두 가지 플레이버로 구성했다. 광동제약 공식몰 ‘광동상회’와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경찰의 공식 마스코트 ‘포돌이&포순이’가 등장한다. ‘잡았다 숙취!’라는 문구를 더해 음주 후 숙취를 ‘단속’한다는 메시지를 위트있게 담아내며, 소비자에게 친근함과 재미를 전달한다. 서울강남경찰서와 정식 협업을 통해 포돌이&포순이 캐릭터를 사용한 공익적인 홍보로, 제품의 신뢰성과 공공성도 한층 강화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 가능한 숙취해소제로 쫀득한 식감과 상큼한 맛이 특징”이라며 “포돌이&포순이와 함께하는 협업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공감과 브랜드 신뢰까지 아우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난티, ‘APEC 리스펙 위크’ 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APEC CEO SUMMIT KOREA 2025 공식 후원사이자 행사 공식 호텔이었던 아난티는 소중한 순간을 함께해준 고객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APEC 리스펙 위크(APEC RESPECT WEEK)’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아난티 코브와 빌라쥬 드 아난티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 객실을 30%

2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3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