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美 RTD 칵테일 1위 '버즈볼즈' 국내 편의점 첫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12 15:44:54
  • -
  • +
  • 인쇄
187ml 용량에 알코올도수 15도로 하이볼에도 활용

GS25가 미국 RTD(Ready to Drink) 칵테일 1위 브랜드 버즈볼즈(BUZZBALLS)를 오는 14일부터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버즈볼즈의 국내 편의점 채널 판매는 GS25가 최초다.
 

▲ 칵테일 버즈볼즈 [GS25 제공]

 

이번에 판매되는 버즈볼즈 6종은 라임리타‧스트로베리‧칠리망고‧사워애플‧워터멜론‧초코렛 맛으로 전체 시리즈 13가지 중 국내 고객 선호도에 맞춰 엄선됐다.

이 제품은 기존 와인‧위스키 등과 차별되는 패키지 외형이 특징이다. 또한 187ml라는 용량도 독특하다. 작은 항아리같이 생긴 독특한 병 모양으로 알려져 있다.

버즈볼즈는 와인 베이스와 맛별로 천연 주스가 믹스된 칵테일이기 때문에 RTD로 분류된다.

알코올 도수는 15도로 일반적인 와인보다 높은 편이다. 국내에서는 얼음과 시럽, 토닉워터, 탄산수 등으로 섞어 마시는 하이볼의 재료로도 이용된다.

본격 판매에 앞서 한 달간 진행한 파일럿 테스트에서 이 제품은 전량 완판됐다. GS25는 이를 토대로 20~30대 고객을 공략하며 버즈볼즈를 전 점포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하림 GS25 음용식품팀 MD는 “버즈볼즈는 최근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에 부합하는 상품”이라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 RTD 타입의 상품으로 GS25 주요 고객층인 20~30대들이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주류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