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멘탈건강 돕는 '시그니처 테라피' 명상 유튜브 공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2-11 16:11:29
  • -
  • +
  • 인쇄
다양한 분량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
몸과 마음 건강한 일상 응원메세지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한화손보는 멘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명상 전문 유튜브 채널 '시그니처 테라피'를 개설했다고 11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은 멘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명상 전문 유튜브 채널 ‘시그니처 테라피’를 새롭게 개설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제공]

 

시그니처 테라피는 한화손보가 지난달 선보인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3.0'의 강점인 멘탈 관련 신규 담보를 알리기 위한 유튜브 채널이다. '당신을 위한 도파민 대피소'라는 콘셉트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을 건강하도록 돕는 명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수면, 스트레스, 동기부여, 감정, 관계, 집중 등 현대인들이 많이 고민하는 주제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명상 기법과 다양한 분량의 콘텐츠를 지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화손보는 채널 개설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그니처 테라피' 유튜브 채널을 방문해 구독 및 인증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4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여러가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시그니처 테라피'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며 "고객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디프랜드,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헬스케어 부문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가 12년 연속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헬스케어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인증제도다.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합산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

2

롯데글로벌로지스, 코레일과 ‘레일택배’ 서비스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는 코레일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생활물류 서비스 ‘레일택배’를 오는 30일 공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레일택배는 전국 주요 철도역을 거점으로 운영하는 서비스로, 현재 13개 역(가산디지털단지, 노량진, 신도림, 회기, 서울역, 용산, 청량리, 강릉, 여수엑스포, 전주, 동대구, 부산, 대전)에서 이용 가능하다.

3

라이프워시퍼, 누적 펀드레이징 모금액 100억 원 돌파..."선한 영향력으로 사회변화 이끈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라이프워시퍼는 2017년 설립된 이후 국경없는의사회, 국제앰네스티, 세이브더칠드런 등 주요 국제 NGO 단체의 후원개발을 전문적으로 지원해왔다. "사람을 섬기다, 사람을 구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전문 펀드레이저 양성과 체계적인 모금 시스템을 구축해 온 결과, 창립 8년 만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운 것이다. 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