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1주년 맞이 대축제 개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25 17:41:55
  • -
  • +
  • 인쇄
각종 출석‧수렵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의 모바일 MMORPG ‘미르4’가 국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아 25일부터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축제의 일부로 출석 이벤트가 2주간 진행된다. ‘신룡의 축복’ 티켓 최대 4장과 용의 재료 및 정령석, 무공 비급 등 소환권 최대 180장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 '미르4' 1주년 기념 대축제 포스터 이미지 [위메이드 제공]

 

복귀‧신규 이용자를 위한 출석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에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거나 신규 가입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영웅 재료 보합, 마방진‧비정봉 입장권 등을 얻을 수 있는 고속 성장 지원 상자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수렵 이벤트와 1주년 기념 깜짝 선물도 지급한다. 사냥을 통해 ‘금괴’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모아 1주년 기념 보감패, 희귀 청룡 조각상 및 비약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는 27일에는 오전 11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우편을 통해 1주년 기념 깜짝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술법 방어에 특화된 빛 속성 영웅 등급 정령 ‘광명룡 미르’와 술법 공격력을 높여주는 물 속성 전설 등급 정령 ‘북해마왕 수마천’이 등장한다. 1주년 기념 직업별 외형 장비도 추가된다. 이외에도 마방진과 비정봉 8층 및 신규 문파원정 ‘혈사갈’을 새롭게 공개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