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위믹스 해커톤' 진행…블록체인 인재 육성‧채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01 16:11:24
  • -
  • +
  • 인쇄
상금 1억 1000만 원, 위메이드 입사 가산점 등 제공

위메이드가 대학(원)생과 일반인 개인 또는 팀을 대상으로 위믹스 해커톤 행사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접수 기간은 지난달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다. 탈중앙화금융(DeFi), 대체불가능코인(NFT), 탈중앙화조직(DAO) 구조 설계 분야와 블록체인 기반 게임 기획, 콘텐츠 개발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한다.
 

▲ 위메이드 해커톤 포스터 [위메이드 제공]

 

행사의 상금으로는 총 1억 1000만 원이 걸려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위메이드 입사 가산점 기회 제공, 위메이드 IR 피칭 기회 제공, 활동증명서 발급, 각 분야 전문가 멘토링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블록체인 생태계에 기여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위메이드는 높은 상금과 여러 혜택 등 강력한 동기 부여를 제공한다.

해커톤은 해킹과 마라톤을 합친 말로 개발자들이 정해진 시간 내 작업해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이벤트를 가리킨다. 참가 자격에 국적 제한은 없으나 언어는 한국어로만 진행된다.

해커톤 행사는 내년 1월 3일부터 오는 2월 25일까지 게더타운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2

삼성전자,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3년 만에 1위 탈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전자가 '한국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자리를 3년 만에 되찾았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1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인드에 따르면 2025년 한 해 동안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설문 응답 23만6106건을 분석한 결과,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022

3

GS25, 밸런타인데이 맞이 ‘GS25 달콤페스티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GS25 달콤페스티벌’을 개최하며 데이(day)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GS25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몬치치, 몽모, 셔레이드쇼, 카카오 이모티콘 등 인기 캐릭터 IP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이모티콘 이용권 등 굿즈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