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글로벌 ‘비천 공성전’ 공개…전야제 이벤트 22일 시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6 15:30:56
  • -
  • +
  • 인쇄
XDRACO 아이템 거래소, 23일 정식 서비스 시작

위메이드는 자사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 글로벌이 16일 핵심 전투 콘텐츠 비천 공성전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비천 공성전은 공성 문파와 수성 문파의 치열한 전투를 다룬 콘텐츠로로 진영별 최대 150명씩 총 300명이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다. 4주에 한 번 각 서버 시간 기준 일요일 2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 '비천공성전' 메인 이미지 [위메이드 제공]

 

첫 공성전은 서버 시간 기준 오는 28일 22시부터 시작된다. 문파 기술 ‘수비대형’ 1레벨 이상 달성과 문파 자금으로 공성 경매를 낙찰받으면 참전할 수 있다.

공성전 최종 승리는 수성 진영에 위치한 점령석의 상태에 따라 결정되고 이를 파괴하면 공성 측이 승리, 파괴되지 않도록 끝까지 지켜내면 수성 측이 승리한다.

특히 승리 문파는 거래소의 거래 수수료와 비곡의 흑철 채광에 대해 흑철로 세금을 거둘 수 있다. 이에 더해 국왕의 절대 권력으로 문파원에게 관직을 하사하거나 포상을 지급하고 문파 상점 내 전용 아이템 구비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공성전 참여 문파를 응원하는 전야제 이벤트도 열린다. 첫 전야제 이벤트는 최초 글로벌 비천 공성전 시작 전인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XDRACO 아이템 거래소 ‘익스체인지 바이 XDRACO’가 오는 23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XDRACO 아이템은 게임 내 아이템 드롭과 DSP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게임 서버와 지역에 제한이 없는 이용자 간 폭넓은 거래를 제공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3년 만에 1위 탈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전자가 '한국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자리를 3년 만에 되찾았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1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인드에 따르면 2025년 한 해 동안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설문 응답 23만6106건을 분석한 결과,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022

2

GS25, 밸런타인데이 맞이 ‘GS25 달콤페스티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GS25 달콤페스티벌’을 개최하며 데이(day)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GS25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몬치치, 몽모, 셔레이드쇼, 카카오 이모티콘 등 인기 캐릭터 IP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이모티콘 이용권 등 굿즈를

3

현대백화점 목동점,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 콜라보 상품 만나보세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은 오는 8일까지 목동점 7층 보타닉 하우스에서 ‘히어로즈 나이키 팬웨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유니폼을 선보인다. 후드 티셔츠와 스타디움 재킷 등 의류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키움히어로즈 유니폼(블랙)’, ‘키움히어로즈 후드 티셔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