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청소년 10만명에게 대중교통비 최대 2만원 지원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0-16 17:47:56
  • -
  • +
  • 인쇄
우리 틴틴서비스 11월15일까지 WON뱅킹으로 신청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우리은행은 연말까지 청소년 10만 명에게 최대 2만 원을 지원하는 '청소년 교통비 지원 프로그램'을 오는 12월 말까지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상생금융의 일환으로 청소년 10만명에게 최대 2만원을 지원하는 '청소년 교통비 지원 프로그램'을 오는 12월 말까지 시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 틴틴' 서비스에 가입한 만 14세 이상 18세 이하 고객이라면 누구나 원(WON)뱅킹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16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고 모집인원은 선착순 10만명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우리 틴틴카드'로 결제한 전국의 모든 버스, 지하철, 광역버스, GTX 이용금액을 최대 2만 원까지 현금 지원한다.

 

'우리 틴틴'은 휴대폰 본인 인증으로 입금, 송금, 카드 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선불 기반 용돈관리 서비스다.

 

가입 고객은 우리 틴틴카드를 발급받아 삼성월렛, 토스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수단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교통비 지원으로 통학하는 학생들에게 즐거움과 유익함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미래고객인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알찬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래드 호텔, ‘한가위 겜(Game)성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추캉스(추석+호캉스) 상품으로 ‘한가위 겜(Game)성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패키지 혜택으로 최근 K-컬처에 대한 국내외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의 대표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뮤지엄인핸드의 ‘Korean Heritage’ 아트 키트(Art Kit) 1개를 제공한다.

2

바디프랜드, 대명스테이션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대명스테이션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바디프랜드가 토털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고 있는 대명스테이션과 함께, 전방위적인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성사됐다. 이를 위해 지난 3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양사 대표이사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

3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체크', 전속 모델로 방송인 나지완 발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체크(Dr.check)가 방송인 나지완을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나지완은 전 기아 타이거즈 선수로 활약하며 탄탄한 이미지와 신뢰감을 쌓은 데 이어, 최근 '최강야구'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체크는 이러한 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