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일본 티저 페이지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05 17:51:09
  • -
  • +
  • 인쇄

엔픽셀(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MMORPG ‘그랑사가’ 일본 티저(Teaser)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는 게임 내 대표 캐릭터 ‘세리아드’의 이미지를 메인으로 특유의 감성과 색감을 적용하고, 캐릭터 및 세계관을 비롯해 핵심 콘텐츠 ‘그랑웨폰’ 등 각 카테고리별로 담긴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 ‘그랑사가’ 일본 티저 페이지 오픈 [엔픽셀 제공]


일본 서비스는 엔픽셀의 100% 자회사인 ‘게임플렉스(GAMEPLEX Co.,Ltd, 법인장 김태수)’가 담당하며, 연말 서비스를 목표로 이번 티저 공개와 함께 쇼케이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그랑사가의 매력을 일본 현지에 알릴 방침이다.

한편, 그랑사가는 엔픽셀이 선보인 첫 번째 타이틀로 올해 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달 중 새로운 세계관 확장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예정이다. 연내에는 일본 및 글로벌 시장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