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퀸', 여성 갱년기 극복 캠페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8 18:15:47
  • -
  • +
  • 인쇄

동국제약은 28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훼라민퀸 여성갱년기 극복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중년 여성을 대상으로 갱년기 증상을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취지로 진행해왔다. 

 

▲ 동국제약 제공


올해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당신을 응원합니다’를 주제로, ‘여성 갱년기를 새로운 배움과 도전으로 극복하고 인생을 멋지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국제약 훼라민큐 담당자는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갱년기 시기, 중년 여성들이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이를 극복해 나가는 모습을 응원하기 위해 사진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중년 여성들에게 여성 갱년기에 대한 건강 정보도 전달하고 활력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13년 연속 판매 1위(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 기준)를 지킨 일반의약품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백억커피, ‘백억 슈퍼 드링크’ 리뉴얼 & 신메뉴 ‘바삭 감자 치즈볼’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백억커피가 시그니처 음료 ‘백억 슈퍼 드링크’를 리뉴얼하고, 휴게소 간식 콘셉트의 ‘백억 휴게소’ 카테고리에 신메뉴 ‘바삭 감자 치즈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백억 슈퍼 드링크’는 커피처럼 각성 효과를 주면서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 에너지 드링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백억커피의

2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양치처럼 매일 꾸준히’ 브랜드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가 ‘자일리톨’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자일리톨 캠페인은 TV, 디지털,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전개한다. 일상 속에서 챙기기 좋은 건강한 치아 관리 습관을 주제로 자일리톨 껌의 긍정적인 효과를 소개한다. 가장 기초적인 치아 관리 방법인 양치질처럼 매일 꾸준히 자일리톨 껌을 씹는 것

3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2025, 이미영 셰프 쿠킹클래스 등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올해 ‘NS푸드페스타 2025’에는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와 역사 강사 최태성이 무대에 올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행사 첫날인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국내 급식 분야 요리 전문가인 이미영 셰프가 무대에 올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전통의 맛과 현대적인 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