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배우 임윤아 모델 '비타500' 광고 메이킹 영상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3 09:21: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배우 임윤아와 함께한 비타500 광고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비타500은 지난 5월, 배우 임윤아와 함께 ‘나의 굿럭 에너지’를 슬로건으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 [사진=광동제약]

 

이번 광고는 일상 속 응원이 필요한 순간, 카페인 대신 비타민C로 활력과 긍정의 힘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동제약은 비타500의 기능적 가치뿐 아니라, 감성적인 공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임윤아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담았다. 임윤아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으며, 특히 자연스러운 표정과 연기로 비타500의 브랜드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표현해냈다는 후문이다.

 

비타500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보여준 임윤아의 적극성과 긍정적인 에너지 덕분에 ‘굿럭 에너지’라는 메시지가 자연스럽고 설득력 있게 전달될 수 있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비타500 브랜드가 전하는 메시지에 공감하고 일상 속 활력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비타500과 임윤아가 함께 전하는 ‘굿럭 에너지’의 광고 메이킹 영상은 광동제약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