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파트너사 100곳에 커피트럭·간식 보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11 09:44:25
  • -
  • +
  • 인쇄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4일부터 한 달간 우수 파트너사 100곳에 커피트럭과 간식을 보내고 임직원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을 ‘Thanks To You’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 임직원의 복지 증진과 문화 활동 지원을 위한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입점사와 온라인몰 등 우수 파트너사 100곳을 선정해 사내 임직원의 편지와 함께 커피트럭과 간식을 전했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지난 2020년 ‘파트너사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한 뒤 소통 창구 확대, 문화활동 지원 등에 나서고 있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향후 엔데믹 시대에 맞춰 현장 소통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지원과 혜택을 제공하는 상생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구몬학습, ‘2025 구몬수학 인정테스트’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구몬학습은 지난 25일 서울 중구 교원명동빌딩과 전국 주요 고사장에서 진행된 ‘2025 구몬수학 인정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구몬수학 인정테스트는 구몬학습이 자체 개발한 수학경시대회로, 올해 26회를 맞이했다. 구몬수학을 1년 이상 학습한 유아부터 중등 회원까지 대상으로 하며, 학습 성취도와 수학적

2

남서울대학교 Robert Jackson Dean 교수, 중국 ‘2025 세계 VR 산업대회’ 초청 연사로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남서울대학교 가상‧증강현실학과 Robert Jackson Dean 교수가 10월 20일 중국 장시성 난창(Nanchang)에서 열린 ‘2025 세계 VR 산업대회(2025 World Conference on VR Industry)’의 공식 프로그램 중 하나인 ‘KMAX Ecological Forum’(주관: Jiangxi Kmax

3

‘순천 노관규 상승 vs 전주 우범기 하락’‘...K-브랜드지수’ 전라도 지자체장 TOP10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전라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노관규 순천시장이 선정됐다고 27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