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NFT 콘텐츠 판매 확대...가상모델 '루시'·영화 '마녀2' 등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25 08:52:58
  • -
  • +
  • 인쇄

롯데홈쇼핑이 오는 26일부터 지난달 문을 연 자사 NFT 마켓플레이스인 'NFT SHOP'에서 가상모델 '루시', 영화 '마녀2' 등의 NFT를 한정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15일 개봉을 앞둔 액션 영화 '마녀2'의 아트워크 NFT 5종을 300개 한정으로 단독 판매한다. 

 

▲ 롯데홈쇼핑 제공


이달 16일 '마녀 Part2 NFT 01' 1종 100개, 내달 2일 ‘마녀 Part2 NFT 02번’부터 ‘05번’까지 총 4종 200개를 각각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또 이달 30일에는 지난해 2월부터 현재까지 가상모델인 루시의 활동 이력을 담은 사진 140컷을 디지털 아트로 제작해 50개를 한정 판매한다.

진호 롯데홈쇼핑 디지털사업부문장은 "NFT 콘텐츠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면서 "앞으로도 희소성 있는 가치 소유권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아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