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패션 플랫폼 '퀸잇' 운영사와 업무 제휴 협약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01 17:58:19
  • -
  • +
  • 인쇄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31일 패션 플랫폼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2020년 9월 론칭한 퀸잇은 40~50대 여성이 주요 고객으로, 지난해 말 거래액이 연초 대비 20배 이상 늘 정도로 급성장했다. 

 

▲ (왼쪽부터) 롯데홈쇼핑 윤지환 마케팅부문장, 신성빈 마케팅본부장, 라포랩스 최희민 대표, 이신우 전무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브랜드 제휴 확대, 공동 마케팅 진행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롯데홈쇼핑은 4050 여성을 타깃 고객으로 삼고 있다는 공통점을 통해 단독 패션 브랜드의 판매 채널을 외부 플랫폼까지 확대해 자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오는 7일에는 'LBL'과 '라우렐' 등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기획전을 시작으로 양사가 공동 마케팅을 통한 전략적 협업을 이어간다.

신성빈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LBL 등 단독 패션 브랜드가 TV홈쇼핑을 넘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유통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단독 패션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