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온라인 전용 자체 브랜드 '올타라이프' 론칭...첫 상품은 물티슈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16 09:51:38
  • -
  • +
  • 인쇄

롯데홈쇼핑은 온라인 전용 자체 브랜드 '올타라이프(ALLTA LIFE)'를 론칭하고 이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패션·리빙·식품 등 기존의 TV홈쇼핑 기반 자체 브랜드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까지 영역 확대에 나선 것이다.
 

▲ 롯데홈쇼핑 제공


올타라이프는 'ALLTA(소비자를 위해 옳은 제품을 만들다)'와 'LIFE(일상)'의 합성어다.

첫 상품으로는 반복 구매 빈도가 높은 생필품의 특성을 반영해 '캡형 물티슈'를 출시했다.

롯데홈쇼핑 물류센터에서 직접 재고를 관리해 평일 오후 2시 전까지 결제하면 당일 출고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향후에는 청소포 등 생활용품을 비롯해 주방용품 전반까지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e리빙부문장은 "최근 물가 상승 등으로 소비심리 양극화가 심해짐에 따라 온라인 전용 자체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진천통합센터 착공식’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23일 충청북도 진천군 테크노폴리스 산업단지에서 '오리온 진천통합센터 착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착공식에는 이복원 충청북도 경제부지사와 송기섭 진천군수, 허인철 오리온그룹 부회장과 이승준 오리온 대표이사 및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오리온은 미국, 유럽 등의 글로벌 수출 전진기지가 될 진천통합센터에 총

2

왁, ‘한국 전통 콘셉트’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이 한국 전통의 미를 인테리어 콘셉트로 반영한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본점 6층에서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내년 1월 30일까지 운영된다. 최근 한국 문화를 소재로 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가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며 K-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왁은 1

3

에스알, APEC 정상회의 앞두고 ‘철도시설·치안 점검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APEC 정상회의를 앞두고 22일 철도특별사법경찰대와 함께 역사 및 철도시설을 대상으로 합동 순회점검을 펼치며 철도안전 강화에 본격 나섰다. 이날 점검은 대규모 국제행사 중에 발생할 수 있는 테러·화재 등 재난 위험에 대한 선제적 대응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진행됐다. 에스알과 철도경찰은 SRT 주요 정차역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